검둥흰둥네집

POST : 이슈

[존잘,존멋주의]류준열 결혼식 축가로 춤추는 영상 대박이에요!

[존잘,존멋주의]류준열 결혼식 축가로 춤추는 영상 대박이에요!

 

응답하라 1988  류준열이  SNS에서 화제를 모았던 결혼식 축가 공연에서 춤추는 영상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네요!

류준열 결혼식 축가로 춤추는 영상 완전 대박임.

유투브에 2015. 10. 29 업로드 되었으니까 완전 따끈따끈한 영상이에요.

제목은 [신랑과 친구들이 직접 부른 축가 Uptown Funk]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류준열이에요. 얼굴은 정확히 나오지 않지만 유독 큰 키와 긴 팔다리가 확 눈에 띄네요.

기럭지하며, 춤도 잘추고 류준열 못하는게 없네요!!!

 

나는 이 신부가 너무너무 캐부럽다능ㅠㅠㅠㅠ신랑친구가 류준열이라니!!!!!!!!!!!!!!

댓글 보니깐, “류준열이었다니” “이 영상 정말 여러번 봤는데 놀랍다” “소방관 춤 출 때 알아봤다등등 반응 뜨겁네요

 

 

 

요것도 완전 재미짐 ㅋㅋ류준열이 셀프로 만들었나? 암튼 자기 PR영상인데 한번 보세요.

류준열PR영상 이거 업로드날짜가 20152! 불과 몇 개월전인데 이때랑 지금의 인기는 완전 하늘과 땅차이라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op

tags

posted at

2015.11.25 23:23


CONTENTS

검둥흰둥네집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