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낚임주의] 류준열 패션왕 나온거 아님!!! 신주환 류준열 둘이 비슷하긴하네~

 

류준열 패션왕 나온거 아님!!! 낚시질 낚이지 마세요. 비슷하긴하네~

 

류준열 패션왕 검색어 보고, ! 패션왕에도 나왔었다니..하고 찾아봤더니

류준열 패션왕 나온거 아님!!!

신주환이라는 배우네요. 그런데 진짜 많이 닮긴 했어요.

얼굴형이나 쌍꺼풀없는 눈매가 정말 비슷하네요.

 

요사람이 바로 신주환

 

 

 

요사람은 류준열

 

요사람은 신주환

 

 

신주환이 요즘 류준열 닮은꼴이라고 하네요.

신주환이 조연출 역할로 출연했던 프로듀사 때문에, 사람들이 류준열 프로듀사 나왔었나하고 헷갈리나봐요.

좋게 생각하면 류준열 때문에, 신주환이라는 눈에 띄지 않았던 배우의 이름이 네이버에 많이 오르긴해서 좋을 수도 있지만, 벌써부터 류준열 닮은꼴이라고 닉네임이 붙으면 안 좋을 수도 있겠네요. 둘이 나이도 어떻게 딱 동갑이고(30) 얼굴도 비슷하고!!

 

신주환은 프로듀사, 프린스의 왕자, 패션왕 등에 출연했었네요.

 

요사람은 류준열

 

 

요사람은 신주환

 

 

 

요사람도 신주환

신주환도 기억에 딱 남을만한 마스크라서 매력있는 배우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