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고경표 블랙넛 인스타그램 논란글, 왜 SNS 논란메이커가 되었나보니, 태도가 문제! 인성의심

 

 

고경표 블랙넛 인스타그램 논란글,

SNS 논란메이커가 되었나보니, 태도가 문제!

 

 

응답하라1988 고경표의 SNS디스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번에 응답하라1988 고경표의 박유천 디스 뿐만 아니라 과거 블랙넛 관련 발언도 좀 이슈가 되었었네요.

 

 

고경표는 인스타그램에 블랙넛이 발표한 '내가 할 수 있는 건'의 앨범 이미지와 함께 "좋다. 블랙넛"이라는 글을 올렸어요. 이 글에 대해서 네티즌들이 여성혐오한 글이다, 뭐다뭐다 하니깐……….?

 

**고경표 인스타그램 블랙넛 관련 논란 글

고경표의 반응은 "저 노래에 무슨 여자 혐오? 너 몇살이니?"  "얘들아, 그냥 이 노래가 좋다고…노래는 그냥 노래로 듣자. 그냥 조용히 가라! 난독증 심한 사람은 나도 불편하다"라고 불쾌한 심정을 드러냈네요.

논란이 커지자 "오케이 그만!" 이라는 댓글을 단 뒤 해당 게시글을 삭제했습니다.

 

 

 

 

연예인, 즉 공인으로서 sns에서 태도가 너무 경솔하네요. 오케이 그만! 이라는 글도 이제 상대하기 싫으니 꺼지라고 들리네요? 인성 의심하게 되네요, 참

이 글로 인해 고경표는 일베 의심까지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경표는 한 팬의 "솔직히 그 논란 있는 가수를 좋아한다는 것보다 댓글이 더 충격이었다. 어떤 논란이 있는 가수인지 몰라서 그랬겠지 하는 마음이었는데 댓글을 보다 보니 전혀 그런 것 같지 않았고 이런 댓글을 남기는 팬들이 애초에 팬이 아니었다고 생각하는 게 더 충격이다"라는 말에 "죄송해요 안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실망시켰네요"라고 사과를 하긴 했네요. 그런데 진심일지는 모르겠어요.

 

응답하라 1988에서 고경표 좀 좋게 봤는데, 이번 박유천글도 그렇고 블랙넛 글도 그렇고.. 글에 대한 의견 보다도, 댓글 다는 태도가 더 맘에 안드네요. 어쨌든 관심갖고 본인 인스타그램 찾아간 팬한테 난독증 운운하는 태도는 참.. 어리다고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연예인은 인성이 겁나 중요한데 .. 유느님 보면 알 수 있습니다요~

 

 

 

응답하라 1988에서 연기도 잘하고 인상도 좋고 좋게 봤는데, SNS에서 팬들의(안티도 팬이라니깐) 댓글에 반응하는 태도가 너무 공인으로서 경솔하다고 밖에 안보이네요.

 

 

고경표의 박유천에 대한 논란글은 그나마 이해가 어느정도는 가지만, 고경표 블랙넛 논란글에서는 그 노래를 좋아한다는 거 자체는 문제가 되지않을 지 몰라도, 댓글에 대한 태도는 참 실망스럽네요.

앞으로는 SNS활동은 좀 신중하게 생각하고 하셨으면 좋겟네요. 공인으로서 많은 팬들이 지켜보는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