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황정음 이영돈, 여자 연예인들이 프로골퍼를 좋아하는 이유

황정음 이영돈,

여자 연예인들이 프로골퍼를 좋아하는 이유

 

오늘 기사를 보니, 김용준 열애설 기사가 났더군요.

몇일전엔 황정음이 프로골더 이영돈과 열애를 인정했는데, 어제는 황정음 오늘은 김용준…….

그러고보면, 여자 연예인들은 유독 프로골퍼들과 열애설이 많이 나더라구요.

아마 연예인들의 취미로 골프를 많이 치면서, 골프 사교회를 통해 많이 만남을 갖는 것 같더라구요. 취미생활도 즐길 수 있으면서도, 너무 외부에 노출이 되지 않는 스포츠가 골프인 것 같아요

그리고 골퍼들 중에 은근 훈남들이 많이 있다는 소문이..ㅋㅋ

 

그럼 여자연예인들 중 누가누가 프로골퍼랑 사귀나 알아볼까요?

 

 

 

황정음 이영돈 커플

얼마전 열애 중이라고 인정한 황정음 이영돈 커플!

황정음 남친 프로골퍼 이영돈은 지난 1999년 골프를 시작해 서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용인대학교 골프학과를 졸업했네요. 2007~2008년 일본 유학을 거친 뒤 ‘골프스쿨’를 열었네요.

황정음 남친 이영돈이 재벌2세라는 얘기가 있는데!!

프로골퍼 이영돈은 연매출 130억원 규모의 거암철강 대표의 아들이였네요

 

사실 회사 생활 하는 분들은 아시겟지만, 130억 매출액 규모는 큰 회사는 아니네요.

황정음 남친 이영돈은 프로골퍼로서의 활동은 그만두고 거암코아 대표로 일을 한 지 2년이 됐다고 합니다. 그의 아버지 인터뷰 기사를 보니, “현재 이영돈은 거암코아의 대표이며, 나는 거암철강을 경영하고 있으며 2년여전부터 아들이 경영수업을 본격적으로 받고 있다라고 했네요.

 

 

 

성유리 안성현 커플

핑클 여신 출신, 성유리(34)는 지난해 6월 동갑내기 프로골퍼이자 상비군 코치인 안성현과 열애를 인정했지요. 기사로 사진을 보니, 훈남이네요 정말~ 부러움..ㅋㅋㅋㅋㅋㅋ 둘다 선남선녀 훈남훈녀 커플이네요.

 

성유리 남친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2005 KPGA에 입성한 후 2008년 프로 선수로 데뷔했습니다. 성유리 남친 안성현 코치는 2015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크게 활약한 이정민, 조윤지의 스승이기도 합니다.

 

 

 

박정아 전상우 커플

쥬얼리 출신 배우 박정아(34)도 올 3월 프로골퍼 전상우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박정아 전상우는 친목 도모 회를 통해 만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전상우는 지난 2004 KPGA 입회, 2006 KPGA투어를 통해 데뷔했네요.

 

 

 

쿨 유리 사재석 커플

쿨 출신 유리(38)는 지난해 4년동안 교제한 6살 연하의 PGA 골퍼 사업가와 결혼에 골인했죠

요즘 육아예능프로에서 남편의 모습이 자주 공개되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모습을 티비로도 볼 수 있죠.

 

 

 

왕빛나 정승우커플

배우 왕빛나(34) 7 동생 왕윤나의 소개로 프로골퍼 정승우와 3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왕빛나 남편 정승우는 1998 골프에 입문해 2003 세미 프로로 입단해 활동 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