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현무의 모든것2(전현무 집안 / 전현무 부모님 / 전현무 팬카페)

전현무 집안 /  전현무 부모님 /  전현무 팬카페

 

안녕하세요

전현무 시리즈 2!

 

오늘은 전현무의 집안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워낙 엘리니이니 집안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현무 집안 / 전현무 부모님

전현무 집안은 학자 집안이라고 하네요.

전현무 큰아버지는 육각수 이론을 만드신 물박사이시고 과학기술한림원 원장으로 계셨다고 하네요

전현무 아버지는 직장생활을 하시다가 지금은 은퇴하셨다고 하네요

구체적인 회사명은 나오지 않은듯 합니다

 

전현무 팬카페 아이러브현무

http://cafe.naver.com/moooooooooooo

나혼자 산다 보니까 전현무 팬카페가 있더라구요

전현무 팬카페 찾아보니 위에 url 카페가 나오는데 좀 허접하긴하네요

회원수 827!

나혼자 산다 이후에 팬카페 회원수가 늘었을 것 같은 예감이ㅋㅋㅋ

 

전현무 팬미팅에 60명정도 되는 팬들이 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장면이, 나혼자산다에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전현무 팬클럽 가입하면 전현무랑 친해질 수 잇을 것 같아요

60명이면 실제로 보면 얼굴 기억할 수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