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현무의 모든것 (전현무 차, 전현무 수입, 전현무 아파트)

전현무의 모든것 (전현무 차, 전현무 수입, 전현무 아파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현무의 모든것에 대해 파헤쳐볼까합니다

얼마전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 및 인정 후 멘붕에 빠졌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전현무를 싫어할 이유도 없더라구요

 

학벌, 명예, 재산, 차 등등 외적 조건도 상위권이고 유머감각과 지적인 모습에 또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전현무 나이

1977년생으로 올해 42살이네요. 일반인들은 이미 유치원 다니는 아이 한명쯤은 있을 법한 나이 입니다. 연예인들은 결혼을 다들 늦게하니 요즘은 뭐 노총각이라고 하기도 뭐한 나이네요 .

 

 

 

 

전현무 차 1.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4

전현무 차는 2대라고 하네요! 돈 많이 벌었네~

전현무 차 중 하나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4 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4 가격은 대략 8천만원~1억 사이입니다.

 

 

 

 

 

전현무 차 2. 미니쿠페s 컨버터블

전현무의 두번째 차는 미니쿠페s 컨버터블입니다.

미니쿠페s 컨버터블 가격은 4천만원 선 이네요 아마도 실용성 측면에서 미니쿠페s 컨버터블를 구매한것 같다는 추측을 해봅니다.

 

 

 

 

전현무 아파트

전현무가 사는 아파트를 알아볼까요?. 나 무슨 연예부 기자된듯 ㅋㅋㅋ

전현무 아파트는 서울 금호동에 있는 서울숲 푸르지오 2차 아파트 입니다

한강이 내다보이는 아파트로 30평대 후반이 10~13억 이라고 하네요.

 

 

 

 

전현무 수입

이건 뭐 확실한 것은 아니나, 방송에서 나온 정보를 토대로 추측을 해보자면

한달기준 전현무 수입 약 22천만원

이건 추측이니까 더 적을수도, 더 많을 수도 잇겠죠?

하지만 이 추측이 아주 터무니없는 추측은 아닐 테니.. 상당한 금액을 수입으로 벌고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ㅋㅋ 하.. 부럽다나는 10년을 해도 저 돈을 모을수잇을까?

1년에 2천만원씩 보으면? 8년정도면 2억을 모으네요

1년에 2천만원을 모으려면 한달에 160만원이상 저금해야 함.

 

 

 

 

연예인들 수입을 보면 정말 연예인이야말로 신이 내린 직업이라는 생각이드네요

그렇지만 그만큼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있겠죠?

저정도 수입이라면 정신적 스트레스감내할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