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승리 라멘집 아오리라멘 육수공장 논란 (야마가타 위치!)

승리 라멘집 아오리라멘 육수공장 논란 (야마가타 위치!)

 

나혼자산다 승리편을 보면서 승리 참 열심히 산다고 생각을 했어요.

젊은 나이에 사업체를 두개나 하고 성공시켜서 이끌어 나가는 모습이 저보다 어리지만 존경스럽더라구요.

블로그 보면 승리 라멘집 후기도 괜찮은 것 같구!

 

그런데?

오늘 신문기사를 보다가 승리 라멘집 아오리라멘 육수공장에 대한 이슈 기사를 보았어요.

 

[기사 일부 발췌]

승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육수 공장 방문! 앞으로 더 맛있어질 예정! 더 맛있는 것들이 나올 예정" 이라는 글귀와 함께 해시태그로 '야마가타'를 적었다.

누리꾼들은 '야마가타'가 승리의 육수 공장이 위치한 현임을 언급하며 원전 사고가 있었던 후쿠시마 현과 인접해있다고 설명했다.

 

 

 

 

이걸 보고 승리 라멘집 아오리라멘 먹어도 되는거냐는 논란이 인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번 찾아보았어요

 

야마가타의 위치!

.. 구글로 찾아보니 후쿠시마와 정말 많이 인접해있네요

너무 가까운거 아닌가요?

 

 

후쿠시마 근처에서 방사능 때문에 기이한 동식물들이 나타나고 방사능수치가 아직까지도 엄청 높다고하는데.. 왜 이 위치에 승리 라멘집 아오리라멘 육수공장을 선택한 것일까요?

이 지도상 위치보니 승리 라멘집 아오리라멘 불안하긴 하네요.

 

뭐 문제가 없으니까 이 위치에 공장을 선택하고 승리가 직접 인스타에 태그까지 걸어놓은 것일까요? 아니면 승리의 실수 인것인가요?

그것은 알 수 없지만.. 뭐 제가 사는 동네에는 승리 라멘집 아오리라멘집이 없으니..

제가 직접 서울까지 찾아가는 것 아니면 먹을 일은 없겠지만.

 

그런데 이런 신문기사 나면 사업 매출에 지장을 주고, 손해를 일으킬 지도 모르는건데 이런 기사들이 막 나오기도 하네요~

국민의 알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