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SBS연예대상 전현무 반성문 하나는 정말 잘쓰네요.

 

SBS연예대상 전현무 반성문 하나는 정말 잘쓰네요.

 

                            

 

어제 SBS연예대상보면서 전현무가 강호동에게 인터뷰하는 말이나 태도가 쫌 거슬렸는데

역시 다른분들도 그렇게 느꼈나봐요.

SBS연예대상 이후 전현무를 비난하는 댓글들이 많이 올라왔나보더군요.

 

그래서 전현무가 인스타그램에 이 사건에 대한 반성문을 올렸네요.

역시 아나운서 출신이라서 그런지 글 하나는 정말 잘 쓰네요!

전현무도 강호동이랑 개인적으로도 친한관계여서, 너무 편하게 인터뷰를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전현무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쓴 전현무 반성문이 올라왔네요

 

 

▼ 다음은 전현무 사과글 전문 ▼ 
오늘 아침 라디오를 끝내고 어젯밤 SBS 연예대상 관련 여러분들의 댓글 찬찬히 다 읽어보았습니다. 제가 대상 후보인 강호동 씨를 인터뷰하는 내용을 보시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불쾌감을 느끼셨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욱 부끄러운 것은 여러분이 이렇게 지적해주시기 전에는 제가 그 심각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었다는 점입니다.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친한 형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여러분들이 함께 보는 방송임을 잠시 망각해 함부로 선을 넘어 진행한 점 인정합니다. 그리고 깊이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여러분이 지적해주신 것처럼 잠시전 호동이형님과 통화했고 경솔했던 제 실수를 말씀드리며 사과의 말씀을 올렸습니다. 감사하게도 호동형님은 아무렇지도 않은 일이라며 오히려 저를 다독여주시더군요.

하지만 상대방이 어떻게 받아들이고 생각하든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저의 경솔한 실수였습니다. 앞으로는 좀더 성숙해지고 신중히 방송하겠습니다. 방송을 이렇게 많이 하는데도 아직 한참 부족한 모양입니다. 오늘 밤에도 큰 시상식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다른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쓴소리와 비판을 아끼지 않아준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