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15 한화 유니폼은 여기서 다 살수 있네요

 

 

2015 한화 유니폼 여기서 다 살수있네요

 

 

 

 

 

오늘은 2015 한화 유니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2015 한화 유니폼은 한화 사이트에서 인터넷구매할 수도 있지만,

요기요기 대전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도 있답니다.

대전 이마트에, 한화이글스 공식 상품이 입점했어요!!!!

 

 

 

 

 

 

 

 

 

역시 홈구장이 있는 대전 이마트 짱이네요!!!

2015 한화 유니폼 회색, 주황색, 흰색 다 여기서 사실 수 있어요

 

 

 

근데 아시다시피, 2015 한화 유니폼은 저렴이는 아니에요 ㅠ

5만원대의 유니폼이에요

 

요 회색 한화이글스 유니폼은 52,000

 

 

 

 

저는 회색보다는, 요 하얀색이랑 주황색 유니폼이 더 이쁜 것 같아요

 

가격은 다 똑같이 52,000!!

 

 

 

 

 

 

2015 한화 유니폼과 함께 야구 모자도 구입할 수 있어요

한화 야구모자도 색상별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한화의 상징, 주황색 모자!!! 이쁘네욤

 

 

 

 

 

 

요즘은 요 이글스 카모스냅백모자도 많이 쓰시더라구요

야구장에서 요 모자 쓰신 분들 많이 봣어요 ㅋㅋㅋㅋ

(지금 포스팅하는 순간, 한화야구 이겻음!!! 삼성이랑해서 62승리!!!!!!!!)

 

 

 

 

응원도구들도 있어요

요 응원봉!!! 이게 뭐라구 7천원이냠..ㅋㅋㅋ비싸다비싸다..

내가 만들어서 팔고 싶은 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엄지척!!!응원도구에요

이것도 재료비대비 겁나 비쌈

무려 5천원임후덜덜 우리나라 물가 넘 비쌈요 ㅋㅋㅋㅋ

그렇지만 요렇게 착하지 않은 가격의 응원도구들도

야구팬들은 응원을 위해 구입 고고씽이죵

 

 

한화 야구모자 쓴 물통도 있네요

정말 생각보다 다양한 응원도구와 아이템들이 있더라구요!!

 

2015 한화 유니폼 사시려는 분들은, 대전 이마트로 와보세요

유니폼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응원도구와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아주 쏠쏠해요 ^^

 

 

 

지금까지 2015 한화 유니폼 구매처 포스팅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