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톱여배우들 드라마 회당 출연료 공개합니다. /이영애 출연료&전지현 출연료&송혜교 출연료&수지 출연료

 

 

톱여배우들 드라마 회당 출연료 공개합니다.

이영애 출연료&전지현 출연료&송혜교 출연료&수지 출연료

 

 

 

이영애 드라마 출연료

이영애 사임당 출연료 보니 회당 15천만원이라고 하네요.

우리나라 여배우 중 가장 탑클라스의 출연료라고하네요.

'사임당'은 조선 시대 유명 화가이자 율곡 이이의 어머니인 사임당 신 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 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입니다.

 

 

 

김혜수 드라마 출연료

김혜수 드라마 출연료는 5천만원이라고 하네요.

미모와 재력을 모두 갖춘 골드미스…!!

 

 

전지현 드라마 출연료

전지현 출연료는 회당 1억원이라고 하네요.

드라마한편 찍으면 보통 15회 이상은 찍는데 그럼 15.. 후덜덜일반 직장인들이 30년간 회사 생활해도 모을까 말까한 금액을부럽네요 진짜

 

 

송혜교 드라마 출연료

송혜교 출연료는 회당 6천만원이라고 하네요.

 

 

최지우 드라마 출연료

두번째 스무살에 출연한 최지우 출연료를 보니, 회당 5천만원이라고 하네요.

지우히매인데, 전시현이나 이영애의 반정도 네요. 그래요 엄청난 출연료…. 부럽습니다

 

수지 드라마 출연료

수지 출연료는 회당 천만원이라고 하네요.

상대적으로 적은 것 같아 보이지만, 광고 출연료만 지금까지 100억을 벌었다고 하니, JYP의 효녀네요. 수지의 광고 출연료는 한편당 7~8억원대라고 합니다.

수지는 94년생이니깐 이제 23살이 되는건데 어린나이에 정말 어마어마한 돈을 벌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