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둥흰둥네집

POST : 이슈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랩실력 폭망/ 언프리티랩스타2 전지윤 무임승차 아님? 큐브등딱지 떼고?

 

 

언프리티랩스타시즌2 전지윤 랩실력 폭망

언프리티랩스타시즌2 전지윤 무임승차 아님??

 

 

언프리티랩스타시즌2 전지윤 무임승차에 대한 나의 하찮은 분노.

(그냥 나혼자 지껄이는거임.)

최종 영구 탈락자의 자리를 메울 1명의 여성 래퍼로 포미닛에서 랩을 맡고 있는 전지윤이 등장했네요. 와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나오는거 보고 넘 어이가 없네요. 아니 랩배틀해서 떨어진얘들 보기 미안하지도 않은가? 왜 나오는거람???? 

아니 랩도 겁나 못하는거 같은데 중간에 들어오는 행태는 뭥미??? 큐브 멍미??

 

 

트루디한테는 "윤미래 선배님과 목소리가 너무 똑같아서 놀랐다" 요따위말 하고, 트루디가 그 얘기 싫어하는거 분명 백퍼 알았을텐데 여우같네욤..ㅋㅋ모르는척하고 놀라는척하면서 흠

“오늘 내 신고식은 너희의 졸업식” 요런 랩 하고 있음. 내가 언프리티랩스타 출연자면 진짜 넘 어이가 없을 듯.

 

 

 

 

언프리티랩스타2 전지윤 랩실력 폭망

 

 

언프리티랩스타2 전지윤 랩실력 어떨지 궁금했는데... 그냥 폭망, 개망

효린처럼 쟤왜나왓어 했는데 의외로 잘하는 모습 보여주던가. 근데 오늘 큐브등딱지 떼고???? 이러면서 랩하는거 보니까 그럴일이 없을것 같다는...

겁나 못해 어떻게 ㅠㅠㅠㅠㅠㅠ 소속사는 왜 내보낸거임. 욕먹일라고???????? 옴마 말이 안나옴. 나 넘 흥분했네

 

 

top

CONTENTS

검둥흰둥네집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