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규현 슬기 사건 정리해봤어요/ 슬기 연습생 시절 사진 / 슬기 과거사진

 

 

규현 슬기 사건 정리해봤어요/ 슬기 연습생 시절 사진 

 

슬기 과거사진

 

 

 

규현 슬기 사건 정리

 

규현 슬기 사건 뭔가했더니, 라스 편집이랑 기자들이 만들어낸 걍 쓸데없는 이야기였네요

이거 라스에 에프엑스 출현했을때, 김구라가 규현이 일반인 좋아한다는 얘기 나오니까 몰아가서, SM 연습생 얘기도 나오고

그러다가 설리가 슬기? 이러고 처음으로 얘기를 했나봐요.

그래서 슬기에게 관심이 있는걸로 몰아갔음 ㅋㅋㅋㅋㅋ 라스 규현 슬기 언급 이후, 기자들이 규현 호감녀 슬기, 규현 사랑 슬기, 규현 연습생 슬기 좋아한다 이런 기사가 나온 것!

뭐 별것도 아니였네요

 

 

 

 

 

 

 

슬기 연습생 시절 사진 / 슬기 과거사진

 

레드벨벳 데뷔를 앞두고 SM엔터테인먼트이 레드벨벳 공식 트위터를 통해레드벨벳 슬기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었네요

역시 SM  외모완전 이뿌넹 슬기 과거가 더 이뿌네요~ 완전 상콤하당~

 

 

 

 

카이 슬기 손 브이 투샷 사진

카이 슬기 손잡았다 이런 소문 나서 잠깐 소문이 떠돌았는데, 뭐 아닌듯 하네요

걍 둘이 친하다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