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언프리티랩스타시즌2 디스배틀] 효린 JYP 짤린 이유 /효린 JYP 오디션 영상 공개

 

 

[언프리티랩스타시즌2 디스배틀]

효린 VS 유빈, 효린 JYP 짤린 이유

 

 

오늘 언프리티랩스타시즌2 디스배틀보는데 살벌하더군요.

특히 효린 VS 유빈 디스배틀에서 유빈 디스랩 가사가 궁금하더라구요, 효린 JYP 짤린 이유. 알아서 추측해. 이러는데 완전~~궁금해!!!!

 

 

효린 VS 유빈 디스랩 가사

 

"보라구 여긴 없어 너의 씨스타. 래퍼란 타이틀은 소유 못해. 가사도 못 쓰잖아 라임은 왜 손을 못 대"

네까짓 게 날뛰어 봤자 벼룩"

JYP 잘린 이유 말해줄까

JYP에서 짤리고 난 뒤 잘돼서 축하해

그때 왜 짤렸느지 말해? 알아서 추측해

낙하산, 내가 널 사장시켜

넌 서바이벌 성애자

이제 Unpretty까지 나왔으니 성에 차?

 

 

 

 

효린 JYP공채 1

 

효린은 오디션을 찾아보다가 JYP 공채오디션을 알게 오디션을 봤다. 좋게 1등으로 들어가 1 넘게 연습을 했다. 시크릿 송지은, EXID 유지와 3인조 걸그룹을 준비했었으나 무산됐다. 라고 방송에서도 말한 적이 있네요

 

 

효린 JYP 짤린 이유

 

효린 JYP 공채오디션 1등으로 뽑혀서 연습생 생활 하다가 데뷔 무산되고 씨스타로 데뷔한건 알고 있었는데, 효린 JYP 짤린 이유가 있었나봐요. 이건 언프리티랩스타 시즌 2 엠씨 보고있는 산이도 왠지 알고 있을 것 같네요. 산이도 제와피 소속이였으니깐.

 

 

 

 

JYP 짤린 가수들, 현아나 재범이나 보면 약간 도덕적인 문제가 있어서 그랬는데….

박진영은 자기 가수들 실력 뿐 만 아니라 인성도 보고 합격해야 데뷔시킨다는 소신을 갖고 있는 사람인지라. 방송에서도 이 부분에 대해서 박진영이 직접 언급한 적도 있었고. 그래서 효린 JYP 짤린 이유가 더 궁금해지네요.

jyp에서 연습했던 가수들이 하니, 송지은, 효린 등등 있었지만 전부 다른 소속사로 갔던데 아무 이유없이 그러진 않았을 듯하네요.

 

 

박진영은 엠넷 식스틴에서도 JYP에서 가수로 데뷔하기 위해서는 인성을 꼭 본다. 인성을 봐야 나중에 데뷔하고 나서도 문제가 안생긴다. 라고 얘기한 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JYP 소속 가수들은 다 예의바르고 문제를 일으키는 가수들이 없는 것 같네요.

 

 *효린 JYP 오디션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