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둥흰둥네집

POST : 이슈

아프리카 김이브 실물 / 아프리카 김이브 나이/아프리카 김이브 결혼 / 아프리카 김이브 수입 /아프리카 김이브 연봉

 

 

아프리카 김이브 실물 / 아프리카 김이브 나이

 

아프리카 김이브 결혼 / 아프리카 김이브 수입

 

아프리카 김이브 연봉

 

 

 

'2013 아프리카TV 방송대상'에서 토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박현서를 비롯해 김이브, 임지금, 박가린이 '아프리카 4대 여신'으로 알려져있죠

 

 

 

 

아프리카 김이브 실물

 

 

아프리카 김이브는 얼굴 탑으로도 유명하지만, 저는 여자인데도 아프리카 김이브 매력있더라구요. 외모도 그렇지만 성격이 털털해서 좋음! 그리고 말빨도 장난아니심ㅋㅋㅋㅋㅋ계속 보게됨

막 웃기는건 아닌데 뭔지 모르게 묘하게 끌리는게 잇어요 ㅋㅋㅋ

진짜 중독적인 입담의 소유자이신듯!

근데 아프리카 김이브 실물 사진 보니깐, 아프리카 티비에서 보던거랑 차이는 좀 잇긴하네요. ;;;;;;

 

조명이 없고 비율조정을 거치지 않은 시상식 사진이 퍼지면서 김이브 실물로 네티즌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더라구요.

 

캡처된 사진을 본 네티즌은여전히 예쁘다는 의견과캠버전과는 피부부터가 다르다는 의견으로 나뉘어요.

 

 

 

 

 

 

 

 

 

 

아프리카 김이브 수입 / 아프리카 김이브 연봉 4억

 

 

아프리카 김이브 수입2014년 기준 아프리카 김이브 수입 29..후덜덜

 

지금 떠도는 얘기로는 김이브 수입이 연봉 4이라는 말도 있고..아 진짜 부럽네ㅜㅜ 나는 평생 회사생활해도 4억 벌수 있을까 ㅠㅠㅠ 역시 회사는 답이 아니야

여자 연봉 이정도면 왠만한 남자는 눈에도 안들어올듯하네요.

 

 

 

 

 

아프리카 김이브 나이

 

아프리카 김이브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3살이네요! 동안이네. 33살이면 일반인들은 진짜 줌마티 나는데 보통. 김이브님은 33살로는 안보여욥

 

 

 

김이브 결혼

김이브 결혼했나안했나 궁금했는데 아직 안한듯하네요.

김이브 결혼 했다는 기사는 없어요. 다만 공개청혼한 남자는 있었다는ㅋㅋㅋ

 

top

CONTENTS

검둥흰둥네집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