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채림남편 중국 국민배우 가오쯔치와의 결혼스토리 / 채림남편 가오쯔치 출연료 / 채림 리즈시절 과거 사진

 

 

 

채림남편 중국 국민배우 가오쯔치와의 결혼스토리

 

채림남편 가오쯔치 출연료 / 채림 리즈시절 과거 사진

 

 

오늘은 중국 국민배우 가오쯔치와 결혼한 채림의 결혼스토리에 대해서 써보았어요. 더불어 깜찍했던 모태미녀 시절 과거사진도 공개!

 

 

채림 프로필 / 채림데뷔, 채림나이, 채림 리즈시절 과거사진

 

채림 데뷔 : 채림은 1994년 미스해태로 데뷔를 했네요.

            그당시 1등이 채림, 2등이 김가연, 3등이 이상은 이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1994년 미스해태 1등을 한 채림은 당시 중학생 이였다는 것!

채림 나이 : 올해로 37살이네요.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아.. 부럽네요.

 

**채림 과거 사진 : 과거에도 굴욕 없이 이뿌네요!! 특히 졸업사진 너무 이뿜

 

 

 

 

 

 

 

 

채림 가오쯔치 결혼 / 채림남편 가오쯔치 프로포즈

 

채림은 2살 연하인 중국 국민배우 가오쯔치와 201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채림 가오쯔치는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부부로 출연하며, 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채림남편 가오쯔치는 1981년생으로 올해 35!

182cm, 몸무게 70kg의 훤칠한 중국 국민배우 입니다.

그리고 결혼 3개월 전 중국 번화가에서 가오쯔치가 채림에게 프로포즈를 했는데 완전 화제가 되었죠. 5천만원에서 수십억을 호가한다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로 받았다고 하네요.

 

 

 

 

 채림남편 가오쯔치 출연료

 

채림남편 가오쯔치 출연료가 입이 떡 벌어지네요. 드라마 편당 12천만원을 받는다는데, 완전 중국 톱배우와 결혼을 한 거 였군요

 

 

 

 채림 김동성 스캔들 / 채림 웨이보 해명 / 채림 웨이보 손편지

 

채림은 아주 오래전 운동선수 김동성과 스캔들이 났었죠. 김동성의 불륜녀로. 한강에서 밀회를 즐즐기 있는 것을 경찰이 목격했다는!

이건 증거도 없는 얘기이고 근거도 없는 것이라, 김동성도 라스나와서 해명했고 채림도 웨이보에 직접 손글씨를 써서 루머에 대해서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네요.

정말 사실이 아닌 일이 사실처럼 사람들에게 믿어지고 비난받는다면, 당사자입장에서는 너무 힘들 것 같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