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빈 언프리티랩스타 인성 넘 이뿜/유빈 랩실력 by 제시

 

유빈 언프리티랩스타 인성 넘 이뿜

 

 

유빈 랩실력 by 제시

 

 

 

유빈 언프리티랩스타 인성

 

유빈 언프리티랩스타보면 유빈은 항상 누굴 막 나쁘게 까는게 아니라

우쭈쭈~ 잘하는데? 이런말 하면서 칭찬 많이하고

못하는 사람 있어도, 좀 아쉬웟어요 이러면서 진짜 걱정하는 말투로 말하는게 넘 이뿌네요.

유빈 언프리티랩스타 인성 넘 바른듯!

 

근데 방송생활을 오래해서, 이미지가 뭔지 아니까 일부로 나쁜말은 안하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랩퍼라고해서 넘 막말하면서 옆사람 까면 시청자들한테 욕먹을거 아니깐.

그래도 유빈 말투나 표정 눈빛 보면 착해보여서 넘 이뻐요.

 

 

유빈 언프리티랩스타 인성 닮고싶네요.

온라인 투표에서 1위 한것도, 유빈은 이건 어떻게면 나에게 유리했던 것같았다 이렇게 겸손하게 얘기함.ㅋㅋ 써놓고보니 안겸손해보이는데 실제 들어보면 겸손겸손 말투

 

유빈은 진짜 친해지고 싶은 언니스타일인듯!!! 성격도 너무 좋음, 언프리티보면서 유빈 팬 될 것 같아요^^

 

 

 

유빈 랩실력 by 제시

 

 

유빈 랩실력도 제가 뭐 래퍼도 아니고 힙합도 잘 모르지만 아 잘하네 생각은 했었는데

제시가 얘기하는 걸 보니 유빈 랩실력 좋다고 하네요. 제시는 "유빈이 잘한다고 생각은 안한다. 그런데 이 노래랑은 유빈이 더 잘 맞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