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프리카 박현서 학교 / 아프리카 박현서 부산대/아프리카 박현서 실물/아프리카 박현서 연봉/아프리카 박현서 수입

 

 

 

아프리카 박현서 학교 / 아프리카 박현서 부산대

 

아프리카 박현서 실물/아프리카 박현서 연봉

 

아프리카 박현서 수입

 

 

 

 

아프리카 박현서 학교 / 아프리카 박현서 부산대

 

아프리카TV 4대 여신으로 유명한 박현서는 1988년생으로 부산대 미술학과를 졸업 후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 중이죠. 아프리카 박현서는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것은 중학교 2학년 때부터이고, 아프리카 방송은 21살 때부터 해 7년 됐다고 하네요. 좀 어릴때 사진 같은데 이뿌긴하네요. 볼률감있는 몸매~

                                                                                                                         

 

 

 

 

 

 

 

 

아프리카 박현서 실물

 

아프리카 BJ 4대 여신이라 불리는 박현서!

아프리카 박현서는 초특급 볼륨감으로 남다른 S라인 몸매를 자랑하죠.

아프리카 박현서 실물은 아프리카티비 시상식이나 썰전에서 나왔었는데, 역시 살짝 차이가 있긴하네요. 박현서 실물 사진 공개!!!!

 

 

 

 

 

 

 

아프리카 박현서, 굿 라이프 나레이션

 

아프리카 4대 여신 BJ박현서가 ONT채널 새 여행 프로그램굿 라이프의 내레이션을 맡았다고 하네요.

박현서가 내레이터로 참여한굿 라이프는 고향 친구인 20대 부산 사나이 김동혁, 박현국이 준비 없이 즉흥적으로 떠난 태국 여행기를 담은 5부작 프로그램으로 태국 곳곳의 문화와 음식, 즐길 거리 체험기와 그 곳에서 만난 인연들과의 에피소드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박현서 수입

 

실제로 1인 방송 제작자 중 시청 순위 50위 권에 포진한 BJ들의 연봉은 억대를 넘나든다고 하네요. 아프리카 박현서 수입 정확하게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아프리카 4대 여신의 연봉이 3~4억대인걸 보면 아프리카 박현서 수입도 그정도 하겠죠?

참고로 BJ 박현서는 아프리카 티비에서 한번에 12345개의 별풍선을 받은 적있다고 하네요. 이는 금액으로 환산하면 100만 원이 넘는다는..후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