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대도서관 윰댕 결혼 / 윰댕몸매 /윰댕 남자친구 대도서관/윰댕나이/윰댕학교/윰댕본명

 

 

대도서관 윰댕 결혼 / 윰댕몸매 / 윰댕나이/

 

윰댕 남자친구 대도서관/윰댕학교/윰댕본명

 

 

 

 윰댕은 누구?      

 

                                

아프리카 티비 4대 여신중 한명인 윰댕! 아프리카 티비 4대 여신은 '김이브 윰댕 꽃빈 엣지'라고 하네요.

아프리카 티비(TV)에서 애청자 45만명, 누적시청자수 7403만명을 기록한 인기 BJ 윰댕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윰댕이랑 김이브랑 화장법이나 얼굴스탈이 비슷한 것 같아요. 요즘 아프리카 TV보면 BJ들 여자 얼굴이 뭔가 비슷비슷, 특히 화장은 김이브랑 비슷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렇게 성형을 해주나 요즘?

 

 

 

 

 

*윰댕본명 : 이유미

*윰댕나이 : 31

*윰댕몸매 / 윰댕키 : 172cm

*윰댕실물 : 윰댕실물은 아프리카 티비 시상식에서 볼 수 있었죠! 작은 얼굴에 큰 키에, 이뿌긴하네요

 

 

*윰댕학교 전공 : 중국어

*윰댕BJ 시작 계기 :

15년 전 세이클럽에서부터 시작했다. 당시 세이클럽에 라디오 방송이 있었다. 그런데 우연히 한 라디오방송에 초대됐다. 정말 신기했다. 그 방송 팬이 됐다. 그때 나도 BJ가 돼서 같은 그 라디오 진행자와 같은 공간에 있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시작했다. 당시 엄마에게 엄청나게 혼났다. 방송을 너무 오래 한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대부분의 방송이 약 2시간 정도였다. 그런데 저는 6~8시간 방송을 했다(밖에 나가는 걸 좋아하지 않는 성격 때문이기도 하다). 대학에서 중국어를 전공했다. 기회가 돼 중국에 교환학생으로 1년 정도 가게 됐다. 이때 친구를 통해 아프리카TV를 알게 됐다. 방송도 있더라. 당시 BJ 10명 정도였다. 얼굴도 나오고 해서 획기적으로 다가왔다. 그렇게 시작하게 됐다. (인기 BJ 김이브 역시 윰댕이 방송을 추천했다고 한다)

 

 

 

 

 

윰댕 남자친구 대도서관, 이제 윰댕 남편 대도서관

 

*윰댕 남편 대도서관 나이 : 38

윰댕 남편 대도서관은 역시 아프리카 TV 인기 BJ인 윰댕(본명 이유미)와 최근 혼인신고를 한 것알려져있네요. 결혼식은 아직 올리지 않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