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충격적인 정창욱 찌라시, 과연 진실인가?

 

충격적인 정창욱 찌라시, 과연 진실인가?

 

 

 

 

요즘 정창욱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안나오는거 보고, 왜 안나오나 했었는데

찌라시보니 뭐 이런 소문들이 나돌고 있었나보네요

 

 

여성 인기 스타 B는 최근 몇년간 몸매 유지에 실패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TV에 너무 인간적(?)이고 후덕한 모습을 자주 노출해 화제가 되곤 했는데요

요리사 남자 친구 C때문이라는 이유가 그동안 설득력을 얻었습니다

B의 남자 친구 C는 인기 요리 프로그램에도 자주 얼굴을 내비치는 연하의 멋쟁이 요리사였는데요

안타깝게도 두 사람은 얼마전 결별했다고 하네요

B가 마음은 아플 지 모르겠지만 연인과의 일별이 몸매 유지에는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B:고현정 C:정창욱 셰프 

 

 

 

 

고현정이랑 너무 안어울리는데……….ㅋㅋㅋㅋㅋㅋ

이건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정창욱이 아니라고 해명을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거 말고 정창욱 찌라시 또다른게 있는데, 이건 너무 터무니없는듯해서 별로 믿어지지는 않지만, 내용은 너무 충격적이네요

 

 

 

 

 

풍문으로 들었쇼, 라는 프로그램에서 냉부에 같이 출연했던 홍석천도 정창욱 셰프에 대해 얘기를 하는데, 같이 일했던 동료라 그런지 뭐 좋게좋게 포장해서 얘기를 해주네요.

충격적인 정창욱 찌라시 진짜 진실인지 알고 싶네요

요즘 모든 예능에서 거의 안나오는거 같던데,……….

 

저번에 보니 이휘재와이프랑 정창욱이랑 대학교때 완전 단짝이라고 하면서 인스타그램에 사진 올라간게 있던데,, 이휘재와이프처럼 참한 스타일의 여자사람친구랑 단짝이였으면, 정창욱도 성격이 비슷할 것 같은데

진실은 알수가 없지요. 연예계의 세계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