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최시원 집안 스토리 공개! / 최시원 아버지 & 최시원 어머니 & 최시원 여동생 공개

 

 

최시원 집안 스토리 공개!

 

최시원 아버지 & 최시원 어머니 & 최시원 여동생 공개

 

 

집안에 전용 헬기가 있을 정도로 엄청난 재력가란 소문이 무성했던 최시원의 집안.

레알 스토리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최시원 아버지

 

최시원 아버지는 최기호 기업인으로 동국대 행정학과 졸업 후 한화그룹과 한화 유통을 거쳐 한국슬림패션 사장을 역임했습니다. 현재는 성공회대학교 겸임교수이며, 2011년부터 2012년까지는 국내 대표 유아브랜드 보령메디앙스 대표이사를 역임했네요.

 

최시원 어머니

최시원 어머니는 유명 속옷브랜드 B사를 맡아서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시원 인스타그램

최시원 인스타그램 주소에요

https://instagram.com/siwon1987/

 

최시원 영어인터뷰보니깐 영어공부 진짜 열심히 했네요!!!

 

 

 

 

 

최시원 여동생

 

최시원 여동생 최지원은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성악을 해온 성악 전공자라고 하네요.

웹드라마 '처음의 시작'(제작 라임나무 Ent.) OST를 불렀네요.

최시원 여동생 최지원은 '처음의 시작' OST '론리 스타(Lonely Star)'에서 사랑하는 이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여인의 아픔과 외로움을 애절한 목소리로 노래했습니다.

최지원은 "오빠가 이왕 시작한 것 잘 해보라고 했다" "오빠가 아이돌이라 사실 부담이 많이 됐어요. 제가 일부러 오빠 얘기를 더 안한 것도 있죠. 제가 활발한 성격인데 오빠 부분에 있어서는 좀 더 소극적으로 한 것도 있어요. 대중매체나 언론에 공개되는 게 제 성격상 부담이 많이 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인터뷰를 할 때도 가족회의를 했습니다. 처음이라 긴장됩니다."라고 인터뷰를 했네요.  

최시원동생 최지원은 현재 성악과 석사 과정을 밟고 있으며 박사까지 해서 후배들을 가르치고 싶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