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차애 박지훈 사진 대방출합니다

​프로듀스 101보면서 첨에는 박지훈 왜 1등이냐며... 너무 여자같다고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아주 볼수록 매력있는 볼매 박지훈이 차애가 되었어요

나의 최애는.. 강다니엘 ㅎㅎㅎㅎ박지훈은 최애입니다 ㅋㅋㅋㅋ

 

박지훈이 차애가 된 계기는..........이 오리를걸 ㅋㅋㅋㅋㅋㅋㅋ 하 ㅠ 이거보고 박지훈표정 왤케 귀엽고 사랑스럽냐는...ㅋㅋㅋㅋ

진짜 오만번 돌려봤네요 ㅋㅋㅋㅋㅋ살은 왜 점점 빠지는거같지 ㅋㅋ턱에 베이겟어요 ㅋㅋ

 

 

카리스마 뿜뿜~

박지훈은 어릴때부터 아역으로 방송을 종종 한거 같은데, 요렇게 귀요미였네요

그래봣자 불과 몇년전일텐데 ㅋㅋㅋ 지금은 완전 남성미 플라스 귀여미 풍기며.. 누나들 맘 설레게하네요 ㅋㅋ

 

이 사진 보고 왤케 잘생겼냐며 깜놀했네요 ㅋㅋㅋ 진짜 눈코입 올망졸망 왤케 잘생김~

나중에 이런아들을 낳고 싶어요... ㅋㅋㅋㅋ

 

복근은 음.. 이제 키우면 되져 ㅋㅋㅋㅋ

 

박지훈 이 사진도 넘나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ㅎㅎㅎ 완전 기여미!!!!!!!!

 

니네 머해?

 

필체도...기...엽...네요..ㅋㅋㅋㅋㅋ 마루기획...하 ㅠㅠㅠ 탈마루를 바라며~

더불어 우리 강다니엘도 탈MMO를 바라며~

지훈이 이제 앞으로 워나원 활동하면서 무대 맘껏 서고 반짝반짝 빛나길!!!

박지훈 화이팅이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