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진천 한효주 닮은꼴 신세휘, 친언니도 이뿌네요. 신세휘 프로필/신세휘 학교/아이콘 취항저격 뮤비

 

 

 

진천 한효주 닮은꼴 신세휘 친언니도 이뿌네요.

신세휘 프로필/신세휘 학교/아이콘 취항저격 뮤비

 

 

이번에 아이콘 뮤비 취향저격에 잠깐 출현한 진천 한효주 신세휘가 주목 받고 있는것 같네요.

특히 저랑 같은 학교인 청주 일신여고를 다니고 있다고해서 더 반갑네요!

 

한효주 닮은꼴 신세휘 프로필

 

-이름 : 신세휘

-신세휘 나이 : 19살

-신세휘 학교 : 청주 일신여자고등학교

-신세휘 고향 : 충북 진천

-신세휘 데뷔 : 고교 10대천왕

-신세휘 가족 : 부모님, 언니

 

 

 

 

인스타에 한효주 닮은꼴 신세휘의 아이콘 뮤니 출연 소감이 떳네요.

한효주 닮은꼴 신세휘, 아이콘 취향저격 뮤비 출연 소감


 

 

 

일신여고 신세휘 고교10대천왕 데뷔

 

진천 한효주 닮은꼴 신세휘는 고교10대천왕이라는 프로그램에도 출연중이네요.

그동안 왜 몰랐엇지? 오늘 아이콘 취향저격 뮤비보면서 이여자애 이뿌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고교10대천왕에서는, 완전 소녀소녀한 이미지네요. 근데 또 화보사진 보면 느낌이 확 다르다능..



 


 

 

 

 


요런 사진보면 또 성숙하면서 섹시한 이미지가 있네요. 청순 섹시 둘다 가지고 있는듯.


 

 

 

아이콘 취향저격 뮤비 여주인공 신세휘와 친언니, 우월한 유전자

 

신세휘 친언니도 너무 이뻐요.

첨에 이 사진보고 누가 신세휘지??? 몇초 생각했어요. 오른쪽이 신세휘 맞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목구비가 진짜 너무 똑같아요! 존똑!

역시 유전자가 좋은가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