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주원 드라마 시청률, 찍는 드라마마다 시청률이 어마어마하네요

 

 

주원 드라마 시청률,

찍는 드라마마다 시청률이 어마어마하네요

 

주원은 찍는 드라마마다 시청률 고공행진을 했네요.

2010년 제빵왕 김탁구에서 처음 얼굴을 봤는데, 그 뒤로 찍는 드라마마다 거의 다 높은 시청률을 찍었더라구요! 제일 시청률이 높았던 드라마는 뭐니뭐니해도 제빵왕김탁구 였네요!

그다음은 오작교형제들.7급공무원이랑 내일도칸타빌레는 시청률이 낮았지만, 그대로 확률적으로 찍는 드라마들이 거의 다 잘된 편이네요.

 

 

 

 

 

주원 드라마 시청률

 

제빵왕 김탁구 시청률 : 마지막 회 시청률 50.8%(전국)

오작교 형제들 시청률 : 36.3%

 7급공무원 시청률 : 8.4%

각시탈 시청률 : 22.9%

굿닥터 시청률 : 19.2%

내일도 칸타빌레 시청률 : 4.9%

용팔이 시청률 : 20.4%

 

 

 

저는 주원이 찍은 드라마 중에는 어쩌다보니 제빵왕김탁구 밖에 못봣네요

용팔이는 보다가 솔직히 별로 재미가 없어서 중간에 안봤고.

주원은 얼굴빨로 인기있는게 아니라, 연기를 잘하면서 얼굴도 잘생겨서 여자들한테 인기가 더 많은것 같아요. 게다가 성격은 넘 순수해보임, 진짜 성격은 모르고 예능프로에서 보이는 모습은 정말 가식이 없으면서 순수해보여요.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