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승환 채림 결혼과 이혼 풀스토리 / 이승환 나이, 이승환 페이스북, 신곡 다이뻐, 이승환 동안사진모음

 

 

이승환 채림 결혼과 이혼 풀스토리

 

이승환 나이, 이승환 페이스북, 신곡 다이뻐, 이승환 동안사진모음

 

 

 

오늘은 이승환 채림 결혼과 이혼 풀스토리에 대하서 알려드릴께요.

저도 어렸을적 일이라서 잘 기억나지 않는데, 이번에 찾아보면서 알게된 사실들 입니다.

 

우선 이승환 프로필 공개!

이승환 나이, 이승환 페이스북, 신곡 다이뻐, 이승환 동안사진모음

 

 

 

 

 

 

 

이승환 프로필 / 이승환 나이, 이승환 페이스북, 신곡 다이뻐, 이승환 동안사진모음

 

**이승환 나이 : 51(이승환 나이 보이까 헉 소리 나옴어마어마한 동안이네요)

              참고로 손석희 나이는 올해로 60!!

               지난번에 이승환 손석희씨 인터뷰하는거 보니까 완전 동안 페이스 두분!

**이승환 페이스북 주소 : https://www.facebook.com/dreamfactoryboss

요즘 이승환 페이스북 가보면 소신있는 의견을 펼치는 글을이 많이 올라와 잇더군요

**이승환 신곡 다이뻐

**이승환 동안 사진 대공개!

 

이게 정녕 50대의 얼굴입니까……..???? 10년후가 궁금해지네

 

 

 

 

 

 **이승환 채림 결혼에 대하여

 

이승환 채림은 2001년 이승환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출연하며, 2003년 결혼에 까지 골인을 했었습니다. 무려 14살이라는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지만, 3년만에 이승환 채림은 이혼을 하였네요

 

 

 

 

**이승환 채림 이혼에 대하여

 

이승환 채림은 2006년 결혼3년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 당시 이승환은 41, 채림은 27

채림이 결혼을 일찍 하기도 했네요. 뭣도 모르는 나이에 결혼을 했으니..

그런데 이상하게도 둘은 혼인신고도 하지 않은 상태였다고 하네요.

이소식을 접한 사람들은 이승환 채림 쇼윈도 부부 아니였냐며, 왜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는지 의아해 하더군요.

소속사에서는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이유가 둘다 바쁘다 보니 타이밍을 놓쳤다고 하는데..

 

정확한 이유는 모르고 성격차이라고만 하니 사람들이 궁금해할 수 밖에 없었을테지요. 그래서 기자들이 수없이 이승환에게 연락을 했었다고 합니다.

이혼 스토리를 파헤치려고~ 연예인도 참 힘든직업이네요. 물론 돈은 일반인에 비할 수 없이 많이 벌긴 하지만..

 

 

아무튼 지금까지도 이승환 채림은 왜 이혼했는지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네요

나중에 찌라시에서 김동성 불륜녀가 채림이였다 이런 소문도 돌았는데 물론 근거없는 이야기라서, 김동성이 라디오스타 나와서 해명하기도 했었죠!

2000년대초 이승환 채림 둘다 엄청난 톱스타였는데.. 채림도 드라마하면서 승승장구하고!

두 부부은 정확히 1042일을 함께 살면서, 그당시 이승환의 천일동안 이라는 노래가 다시 주목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에 이승환은 힐링캠프에 출현하여, 이승환 채림 이혼 후 6년간 은둔생활을 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