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워너원(Wanna One) 공식 개인 프로필 사진! Wanna Oneメンバーの公式個人写真

 

 

YMC Entertainment에서 활동하게 될 워너원(Wanna One) 공식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되었네요

이건 꾸러기스러운 사진이고 ㅋㅋ 다 진짜 매력넘치고 한명한명 다 멋있어요!!

 

내가 젤 좋아하는 강다니엘  공식 개인 프로필 사진 !!

진짜 귀여우면서 섹시하긴 힘든건데

강다니엘은 귀여우면서 순둥순둥한데

섹시한 매력이 철철....... 일상생활 불가해요 ㅠㅠㅠ

강다니엘 사진보면 넘 좋으면서도 심장폭행당하는 기분!!!!!!!!!!!!!11

 

 

 

두번째 픽, 박지훈

이뿌장 이뿌장 하게 새긴 워너원 박지훈!!

나중에 이런 아들 낳고 싶어요

턱선하며 눈매하며 콧날하며... 진짜 깍아놓은듯 너무 이뻐요

 

막내동생같은 이대휘 워너원 공식프로필 사진

귀여미 17살 막내인데 워너원 공식프로필 사진에서는 멋짐미 뿜뿜하네요?!

 

 

생각보다 멋있게 나온 윤지성ㅋㅋ

우수에찬 눈빛 연기 크악~ㅋㅋㅋㅋ

 

 

 

 

 

 

 

 

 

 

 

사슴같은 올망졸망한 배진영 워너원 공식프로필 사진

진짜 사슴같아요!!! 얼굴 너무 작음 ㅋ 어떻게 저렇게 작을수가있나요

 

 

 

워너원 공식프로필 사진 저장해놓고 매일 보면서 스트레스받을때마다 힐링 해야 겠어요

 

Wanna Oneメンバーの公式個人写真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pic.twitter.com/Xw7IT1rzP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