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안수민 앤덥 머리 쓰담쓰담하는사이 / 안수민 과거 슈스케 출연했네요.

 

 

 

 

안수민 앤덥 머리 쓰담쓰담하는사이

 

안수민 과거 슈스케 출연했네요.

 

 

 

언프리티랩스타2 출연중인 안수민은 이뿌장한 외모로 관심을 받고 있죠.

언프리티랩스타2 안수민 앱덥과의 관계와 안수민 과거 티비출현했던 것 찾아봤어요 ㅋㅋ

 

우선 언프리티랩스타2 안수민 과거 방송출현 이력이 있네요~!!

   

 

 

 

안수민 과거 쇼미더머니4 & 슈스케

 

 

안수민 과거1. 쇼미더머니4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 출연 중인 안수민 어딘가 낯이 익어서 찾아봤더니, 역시 쇼미더머니4에 출연했었네요.

 

 

블랙넛이랑 같이 랩연습했던 이뿌장한 여자랩퍼였어요

블랙넛이 안수민에게 사심 고백을 했던 장면이 떠오르네요.

Mnet '쇼미더머니 4' 블랙넛은 위너 송민호에 대한 반감을 드러냈지만, 사심으로 안수민을 대결 상대로 지목했었죠! 지목 이유에 대해서 블랙넛은 “사심 80%”라며 “정말 예쁘다. 내가 정화되는 기분이다”고 하던….ㅋㅋㅋㅋ

 

 

 

 

 

 

 

안수민 과거2. Mnet 슈스케 출연

안수민 과거에 Mnet 슈스케 출연했었네요. 근데 이때가 더 옛날인데 지금이 더 어려보이네요. 이때가 19살때쯤인듯.. 6년전 사진 후덜덜

 

 

 

 

 

 

안수민 앤덥 무슨관계지?

 

언프리티랩스타2 안수민 앱덥 연관검색어로 나와서 찾아보니 쇼미더머니4에서 앤덥이 머리 쓰담쓰담하던 이뿌장한 애가 안수민이엿음

 

안수민 앤덥 얘네 무슨관계에요??? 쇼미너머니4보니까 앤덥이 안수민 머리 쓰담쓰담하구잇음

쇼미더머니4에서 귀엽고 예쁘장한 외모로 인기를 끌었던 안수민이 '언프리티랩스타2'에 출연하면서, 앤덥과의 관계가 다시 화제가 되어 있네요.

 

 

 

내 기억으로는 쇼미더머니4에서 안수민은 랩 배틀 후 외모점검을 하기 시작. 외모점검을 끝내고 래퍼 앤덥에게 한 걸음에 달려가던 편집 방송이 생각나네요.

 

 

 

 

뭐 일부러 그렇게 편집을 했겟지만. 여튼 안수민 앤덥 원래 언더에서 랩하면서 친한 사이였나봐요.

안수민 앤덥 열애설은 아직 날 단계아님. 그정도 스타가 아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