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이폰6S 새로운 기능/디자인과 한국 출시일 총정리!!

아이폰6S 새로운 기능/디자인과 한국 출시일 총정리!!

 

아이폰6S에 요즘 초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완전 구리디구린 G2를 쓰다보니 얼렁 스맛폰 바꾸자바꾸자 하다가 아이폰6S 기다리느라 아직도 못바꾸고 있네요

아이폰6S 중국 출시일, 일본 출시일이 공개된 가운데, 아이폰6s 한국 출시일은 언제가 될지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폰6S 중국 출시일, 일본 출시일에 맞춰 한국도 비슷한 시기에 1차 출시가 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는데, 미국 IT전문매체 애플인사이더는에 의하면 애들이 아이폰6S 출시 일정이 연기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유는, 중국의 출시시기와 맞추기 위해서라는데…..

작년에 중국은 애들의 아이폰 1차 출시국에서 제외가 됬기 때문에 이번에는 1차 출시가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아이폰6s 중국 출시일/ 아이폰6s 일본 출시일 : 925

이것또한 확정은 아니고 많은 이들의 예상입니다.

아이폰6s 중국 출시일(예측) : 925

아이폰6s 일본 출시일(예측) : 925

 

 

 

 

아이폰6S 한국 출시일 : 대략 10월 중순

 

우리나라는 아이폰6S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됐네요.아니 우리나라 같은 얼리어답터들이 많은 IT강국이 1차 출시국에서 제외라니자존심상한다어쨋든 이에 따라 2차 또는 3차 출시국에 포함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아이폰6s 한국 출시일은 10월 중순에서 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6S 디자인과 기능은?

 

애플의 아이폰6S는 전작의 흥행 요인인 4.7인치와 5.5인치 모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능상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카메라와 프로세서, 터치스크린 기술 등 성능 개선되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6S의 가장 큰 특징은 '포스터치' 기능!!!!

포스터치 기술은 사용자가 화면을 누르는 압력 정도를 감지해 압력 정도에 따라 각기 다른 기능이 실행되도록 하는 감압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 워치의 화면을 강하게 누르면 시계 화면이 바뀌고, 살짝 누르면 다른 일반 기능이 작동하고 화면을 톡톡 두드리면 카메라가 켜집니다.

아이폰6S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 외에 핑크빛이 도는 로즈 골드 옵션이 추가됐네요! 올레~~ 기대만빵!!!!!

 

 

 

 

 

 

 

 

 

아이폰6S 수급은 원활하게 진행 될까?

 

정보기술(IT)전문 매체 씨넷은 애플이 아이폰 위탁 생산 업체들에게 올 연말까지 아이폰6S를 포함한 8500~9000만대의 아이폰을 생산할 것을 주문했다고 보도하며 전작인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가 7000~8000만 대를 주문한 것과 비교, 이번 아이폰6S의 수급이 더 원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