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쇼미더머니4 베이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수상소감 떳네요

 

쇼미더머니4 베이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수상소감

 

쇼미더머니4 베이식이 어제 1등을먹었네요

1등이긴한데 먼가 어제 보는 내내 깨림직한 건 무슨느낌이지

나는 힙합 개풀 모르지만, 베이식이 1등할만한 실력이였는지 모르겟네요.. 개인적으로는 쇼미더머니 멤버 선출방식부터 잘못된듯실력있는 랩퍼들이 많이 못올라간듯.

결론은 쇼미더머니4 제작진이 문제ㅋㅋㅋㅋㅋ

 

어제 베이식이 우승하고도 엄청 믿기지않아서 그런건지 표정이 별로 밝지않더라구요

내 느낌에는 자기가 1등할만한 실력이 아닌데 우승을 했다는데서 오는 먼가모를 자책감과 미안함? 요런거 아니였을까싶네요.

 

쇼미더머니4 베이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수상소감을 올려놓았네요.

 

 

 

 

쇼미더머니4 베이식 페이스북에 있는 이 사진보면 송민호는 진짜 연예인같고, 베이식은 왤케 아저씨같은건지ㅋㅋㅋㅋㅋㅋ

랩 잘하는 옆집 젊은 아저씨느낌나요 ㅋㅋㅋㅋ

송민호는 간지나는 옆집오빠 ㅋㅋㅋㅋ

 

 

 

 

 

쇼미더머니4 베이식 인스타그램에도 결승전날 글올리셨음 ㅎㅎㅎ떨리셨나바욤

 

 

 

어제 쇼미더머니4 베이식 우승하고 댓글보니, 다들 도끼의 광고랩이 가장 잘했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연예인도아닌데연예인보다유명한~~~어쩌구저쩌구 ㅋㅋㅋ

여튼, 그래도 쇼미더머니4 베이식은 아내고 있고 아들도 있는 가장인데 앞으로 승승장구 잘 됬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