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송종국 재산 어떻게 모았는지 정리해보았어요

 

 

송종국 재산 어떻게 모았는지 정리해보았어요

 

송종국 재산이 어마어마 하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요런것들이 있네요.

 

 

 

 

송종국 재산 대공개

 

4천평대 축구교실

미니스쿨버스 5

50평형대 아파트

수영장과 정원이있는 2층집

 

 

근데 어떻게 송종국은 저렇게 많은 재산을 모았을까 궁금하더라구요.

송종국 재산 어떻게 모았는지 정리해보았어요

 

 

 

 

송종국 재산 모은법 공개 

 

송종국은 2002 월드컵 이후 차와 억대의 포상금을 받았다고 하는데 당시 연봉이 9500만원이였다고 하네요. 무려 13년전이니깐 지금으로 따지면 얼마인거지?????

 

 

 

 

월드컵 이후에도 현역시절에 억대 연봉을 받았다고 합니다. 소문으로는 월드컵 이후 연봉이 7억원이였다고 하네요. 또한, 네덜란드, 사우디, 중국리그 등에서도 억대 연봉으로 선수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뭐 다른 재테크보다도 선수생활을 하면서 받은 연봉만 해도 어마어마하니, 지금 저런 재산을 모을 수 있었네요.

 

 

 

 

역시 뭐 하나라도 탑이 되도록 잘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럼 돈은 따라오는듯.

이러면서 나는 무슨일을 해야 진짜 잘할까를 아직도 고민하고 있네요. 이제 내일모레면 서른인데 아직도 이런고민을 하고 있다니

아무튼 송종국 재산은 그냥 얻어진게 아니라, 선수생활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한 정직한 댓가였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