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서장훈 오정연 결혼과 이혼 스토리 / 서장훈 오정연 결혼 사진 공개

 

 

 

서장훈 오정연 결혼과 이혼 스토리

서장훈 오정연 결혼 사진 공개

 

 

오늘은 서장훈 오정연 결혼과 이혼 스토리에 대해서 끄적여볼까 합니다.

요즘 예능 대세인 서장훈!

근데 오정연이랑 언제 결혼을 했었는지... 그당시엔 서장훈에게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이번에 찾아보면서 다시 알게됬네요

 

 

 

 

 

 

서장훈 오정연 결혼 스토리

 

서장훈 오정연 결혼 스토리에 대해서 써볼까 합니다.

서장훈-오정연 부부는 2008년 운동선수와 아나운서로 만나 열애 끝에 2009 5월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두 사람은 오정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던 KBS 1TV '비바 점프볼'에 서장훈 선수가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알게 됐다고 하네요. 둘이 결혼한다고 했을 때 정말 의외의 조합이라고 생각했었는데 프로그램에서 만난 것이 인연이 되어서 결혼을 한 것 이였네요.

 

 

 

 

 서장훈 오정연 이혼 이유는 무엇일까

 

서장훈 오정연 결혼 스토리만큼 관심이 집중되었던, 서장훈 오정연 이혼 이유!

서장훈 오정연은 결혼한지 딱 3년만인 2012 3 14일에 이혼했습니다.

그 당시 증권가 정보지 등을 통해 두 사람의 이혼설이 퍼지다가 결국 이혼을 했네요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엔 우리가 모르는 어떤 이유가 있을까요?

서장훈 오정연 이혼과 주된 갈등의 원인은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서장훈 오정연 이혼은 성격차이? 결벽증?

예전에 무릎팍도사에서 서장훈은이혼 이유가 서장훈의 결벽증 때문이다라는 소문에 대해내가 깔끔하고 예민해서 결벽증까지는 아니더라도 정리하는 습관이 있다그 친구가 그런 것들이 불편했을 수도 있다고 말한적이 있네요.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여러 가지 노력을 했지만, 성격과 가치관의 차이 때문에 헤어지기로 한 것이라고 밝혔네요.

서장훈과 친분있는 농구관계자는 서장훈이 지난 해 창원이 연고지인 LG로 이적하는 과정에서 집을 자주 비우면서 오정연 아나운서와 다툼이 잦았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한적이 있네요.

 

 

 

 

** 서장훈 오정연 이혼 직후 오정연 트위터

서장훈 오정연 이혼 직후 오정연은 트위터에똑같은 일이라도 그것이 자기 일일 때는 확신이 서지 않지만 타인의 일일 때는 어떻게 해야 좋을지 판단이 내려진다. 3자의 입장에서 객관화해서 바라보기. 늘 마음에 새겨두자라는 글을 올려서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은 적도 있어요.

아무튼 서장훈 오정연 이혼 이유는 영원히 둘만 아는 사실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