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그녀는 예뻤다 등장인물 주인공 대본리딩현장/ 그녀는 예뻤다 인물관계도 총정리

 

 

그녀는 예뻤다 등장인물 대본리딩현장

그녀는 예뻤다 인물관계도 총정리

 

 

 

오늘 집에서 티비 틀다가 그녀는 예뻤다 봣는데, 이 드라미 왠지 대박날듯!

재밌더라구요. 일단 등장인물들부터 재미있음

 

 

 

그녀는 예뻤다 방송시간 / 그녀는 예뻤다 등장인물

 

-방송시간 : 수/목 오후 10시~11시

-방송 시작 : 2015 09 16~방송중

-그녀는 예뻤다 등장인물 : 황정음, 박서준, 고준희, 최시원, 황석정 등등

 

 

그녀는 예뻤다 등장인물 소개 /그녀는 예뻤다 인물관계도 총정리

 

 

 

그녀는 예뻤다 주인공들은 일단 여주인공으로 황정음, 고준희. 남주인공으로는 박서준, 최시원

그녀는 예뻤다 여주인공 황정음 소개!

 

 

황정음

황정음은 취업이 인생 최고의 목표인 ‘삼포세대’를 대변하는 청춘의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며 부스스한 빗자루머리에 양볼 주근깨 가득한 폭탄 비주얼로 첫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어요.

황정음은 그녀는 예뻤다에서 완전 망가지게 나오더라구요. 초등학교시절은 엄친딸 포스 풍기며 이쁜 미모를 자랑했지만 사춘기를 거치면서 역변해서 지금은 주근깨가득에 폭탄머리를 한 여자로 변신!!!!

그리고 패션은........ 완전 쉣으로 입고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 황정음 이런 역할 넘 잘 소화해냄 ㅋㅋ

연기 완전 많이 늘어서 이제 연기자로 완전히 자리 잘 잡았더군요! 


 



 

 

 

박서준 

갠적으로 저는 박서준은 이번에 처음 봤어요 ㅠㅠ 박서준 찾아보니 키이스트 소속이고 2011년도에 데뷔를 했네요. 영화는 뷰티인사이드, 악의연대기에서 주연을 했다는데 두 영화 모두 본적이....없어서...그리고 특이하게도 킬미힐미 등 드라마에서 OST를 불렀네요.

 

박서준은 여기서 초딩시절 황정음의 첫사랑 상대로, 그땐 돼지였는데 정변해서 완전 훈훈훈남으로 변신해서 황정음 앞에 나타나요. 그런데 이뻣던 황정음은 박서준앞에 당당히 설 수 없어서 자신의 존재를 숨기고, 고준희를 앞세워 자신인척 속이며 박서준과 만나게하죠.

근데????????? 오늘 드라마 보니 박서준이랑 황정음 이제 같은 직장에서 만나 같이 일하게 되었다는! 


 

 

 

 

고준희

 머리를 이렇게 남자처럼 짤라도 이뿔수있다니... 넘 부럽부럽 얼굴도 이뿌고 몸매도 좋은 황정음 친구로 나오네요. 호텔리어직업을 갖고 있으며 앞으로 어떤 역할을 할지 모르겟지만, 비중있는 역할인것 같아요



 

 

 

 

최시원

완전 웃기게 나온다는...ㅋㅋㅋㅋ최시원 감초역할로 진짜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주며 나오더군요 

넉살좋고 장난스러운 역할로, 황정음과 같이 일할 것 같은데 왠지 얘가 나중에 황정음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 솔솔~~



 

 

 

 

황석정

완전 그녀는 예뻤다 이 드라마 웃겨요. 그녀는 예뻤다에 웃긴 배우들 총출동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 황정음과 같이 일하면서 포스트 편집장 역할로 나오는데 패숀이 완전 특이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황석정도 코믹 감초 역할로 나오네요.



 


 

 

 

그녀는 예뻤다 등장인물 대본리딩현장

 그녀는 예뻤다 등장인물 대본리딩현장 사진 공개!

황정음 그녀는 예뻤다 등장인물 대본리딩현장에서는 완전 이뻐요 ㅠㅠㅠ드라마에서 여배우가 망가지는 역할 하기 쉽지 않을텐데, 나 황정음 팬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