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괌자유여행/괌리조트 추천2]괌 아웃리거 리조트 장단점 총정리/쇼핑, 관광, 아름다운 해변을 한곳에서 즐기기 좋은곳!

 

 

[괌자유여행/괌리조트 추천] 괌 아웃리거 리조트 장단점

쇼핑, 관광, 아름다운 해변을 한곳에서 즐기기 좋은곳!

 

괌 자유여행 가기 전에 어떤 리조트에 묶을지 신중하게 고민하고 선택하기 위해

괌 자유여행을 위한 리조트들을 싹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괌리조트 추천 두번째로, 괌 아웃리거 리조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쇼핑, 관광, 아름다운 해변을 한곳에서 즐기기 좋은곳! 위치와 전망이 정말 Good!

**괌 리조트 중 위치가 가장 좋다는 리조트, 렌터카가 필요 없는 곳!

 

 

 

 

괌 아웃리거 리조트 위치

 

괌 아웃리거 리조트는 괌에서는 가장 아름다운 해변인 투몬 만(Tumon Bay)에 위치해 있으며, 괌 여행의 중심지 플레저 아일랜드(Pleasure Island)의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괌 아웃리거 호텔 로비와 연결되어 있는 더 플라자(The Plaza) 쇼핑몰이나 맞은편에 위치한 DFS 갤러리아에서는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쇼핑객들에게 환영받습니다.

(출처 : 여행박사 블로그)

그리고 괌 아웃리거 리조트는 수영장과 비치가 연결되어 있어서 수영장과 비치를 왓다갔다하기 좋네요.위치가 좋아서 렌트가 없이도 다니기 젤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괌 아웃리거 리조트 룸

 

 

괌 아웃리거 리조트 룸은 오래되어서 객실 소음이 다 들리고 방음이 잘 안된다고 하네요.

그리고방은 깔끔한 편이나 베란다는 작다고 합니다. 또한, 반만 오션뷰인 경우가 있으니,

예약할때 따로 오션뷰 얘기를 해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괌 아웃리거 리조트 비치

 

바로 앞에 투몬비치가 있기 때문에 비치뷰는 아주 좋습니다. 투몬비치는 일몰도 이쁜 걸로 유명하죠! 그러나 투몬비치는 수심이 얕아서 어른보다는 아이들이 놀기에 좋겠네요. 모래도 고운 편. 괌 아웃리거 호텔 앞 비치 투몬비치는 괌에서 가장 이쁜 해변이라고 하네요.

 

 

 

 

 

 

 

괌 아웃리거 리조트 워터파크

 

워터파크는 온워드비치리조트에 비하면 많이 허접하지만, 워터슬라이드가 1개 있고 풀이 2개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로비에서 수영장이 바로 연결 되어 있고, 수영장에서 비치가 연결되어 있어서 왔다갔

 

다 하기 편합니다. (참고로 수영장에서 이용할 타올과 구명조끼 빌릴 수 있는 타올이용권을 10/1장씩 내고 결재 해야 합니다. 나중에 퇴실 시에 다시 그 돈은 돌려준다고 하네요.)

 

 

 

 

괌 아웃리거 리조트 단점

 

괌 아웃리거 리조트 룸의 오션뷰는 바다 전체가 보이지 않고 반만 보인다.

테라스가 작다.

워터파크가 그다지 크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