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강용석 김주하 MBN '뉴스8' 사이다 인터뷰 대화내용 정리 / 강용석 김주하 불륜에 대해 돌직구 던지기

 

 

강용석 김주하 MBN '뉴스8' 사이다 인터뷰 대화내용

 

강용석 김주하 불륜에 대해 돌직구 던지기

 

 

강용석 변호사는 9 22일 방송된 김주하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MBN '뉴스8'에 출연했습니다.        

박원순 시장 아들 병역비리 혐의를 재주장하고 있는 변호사 강용석에게 한 인터뷰내용입니다.

와 김주하 대박!!!

완전 사이다 인터뷰 속이 다 시원하네요

 

 

 

강용석 김주하 MBN '뉴스8' 사이다 인터뷰 대화 정리했습니다.

한편에서는 김주하 아나운서가 너무 개인적인 감정에 치우쳐서 인터뷰를 했다는 의견이 있네요

 

그리고 속이 시원한 사이다 인터뷰였다라는 의견도 있고. ㅋㅋ

강용석 김주하 불륜에 대해 돌직구 던진것도 대박이네요 ㅋㅋㅋ

 

 

김주하 강용석 인터뷰 대화 내용

 

 

김주하 : "자신의 불미스러운 사건을 덮으려 새 논란을 만들고 있는 것이 아니냐"

"3년여 전에는 이 때문에 국회의원직을 내려놓으셨는데 이번에도 오해였다면 어떤 것을 내려놓을 것이냐"

강용석 : "뉴스는 새로운 뉴스로 덮는다는게 평소 제 소신이 맞다"

 

김주하 : "과거엔 박원순 아들 박주신 씨가 병역비리가 아니면 의원직을 내려놓겠다고 했다. 이번엔 뭘 내려놓겠냐"

 

 

 

강용석 : "사실 이번에는 내려놓을 것이 없다. 'Nothing to lose'라고 잃을게 없으니까 그러는 거 아니냐 이럴까 봐 신중하다. 하지만,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박원순-박주신 부자가 함께 구속되어야 할 사안이다"

 

김주하 : "이번 박원순 시장 아들 병역기피의혹 사건 역시 강용석 변호사가 불미스러운 일이 없었더라면 맡았을까?"

 

강용석 : "이미 다른 변호사가 사건을 맡아 진행 중이었다. 그러나 언론 주목도가 낮아 직접 나서게 됐다"

"어렵게 모셨는데 다른 질문도 드리겠다"

 

강용석 : "불륜 문제는 안물어보셨으면 좋겠다"


김주하 :  "과거에는 적극적으로 변론을 하셨었는데 그 블로거가 홍콩 사진은 강용석이 맞다고 밝혔을 때는 왜 아무 말 안 하셨느냐"

 

강용석 :  "사진이 맞으니까요"

 

김주하 "사진은 맞는데 스캔들은 아니다"



 

강용석  "그 분과 전 각각 홍콩에 갈 일이 있어 갔고, 오후에 수영장과 저녁 식사를 같이 한 것일 뿐인데 이게 마치 무슨 밀월여행을 떠난 것처럼 됐다

 

"디스패치가 터트리고 나니 이거 뭐 어떻게 해명이고 뭐고 할 새가 없이 졸지에 불륜남이 되어버렸다"

 

"내일(23) 디스패치를 상대로 고소할 생각"



 

 

김주하: "예전에 아나운서가 되려면 모든 걸 다 줄 준비가 돼야 한다고 하셨다. 저도 그렇게 보이시느냐"

 

강용석: "5년 전 발언까지...저를 탈탈 터시려고 하시느냐"

"전혀 그렇지 않고, 지적이고 품위가 느껴진다"

김주하 :  "지금 다른 말로 지금 대답하고 계시다"며 인터뷰를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