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강다니엘 귀여운사진 다 모아봤아요

​요즘 강다니엘 땜에 미치겠습니다 ㅠ

이 나이에 아이돌 좋아하는게 몇년 만인지 모르겠는데

제 친구가 엑소 좋다고 콘서트간다고 할때, 야 이나이에 왠 아이돌이냐 했건만...

요즘 강다니엘 보면서 맨날 흐믓흐믓해 하고 있어요 ㅋㅋㅋ넘 순둥순둥하고 귀여운게 넘나 내스탈

 

자 그러면 강다니엘 귀여미 사진 대방출!!!!!!!!

 

이런 순둥순둥이를 어머님은 어떻게 낳았을까요~ 미침 ㅠㅠㅠㅠ더 볼따구와 빨간 앵두입술과 순둥이눈매가 너무 좋으네요

 

악 ㅜㅜ 맴찢눈빛~~ 강다니엘 넘흐좋아 미쳐요 ㅠㅠ

 

내가 젤 좋아하는 피카츄 다니엘사진 ㅋㅋㅋㅋ 강다니엘 피카츄빙의!! ㅋㅋ

 

 

그러다가도 이렇게 남성미 섹시미 뿜뿜하고 풍겨주는 우리 다넬.....

 

쿠션 팡팡 기여미!! 강다니엘 피부 넘나 좋구, 애기 피부에다가 ㅋㅋㅋ쿠션안두드려도 이뿐것이 ㅋㅋㅋ

 

 

고양이 인스타동영상 이거 웃는소리 미쳐요~~ 다녤아,얼렁 데뷔해서 귀여운 사진 또 방출해줘 ㅎㅎ

 

강다니엘 사모예드설 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똑같아요 존똑이에요 ㅋㅋ

그러다 늑대로 변신해요 ㅋㅋㅋㅋ왤케 갭차이 큽니까 ㅋㅋㅋ이런매력에 헤어나올수가엄써요

 

 

강다니엘 어깨 ..하...장난아님 ㅜㅜㅜㅜㅜㅜ 60센치의위력

턱은 갸롬갸롬뾰족하구, 웃는 입모양 넘나 이뿌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