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여행] 두바이에서 물 건너온 선물들

 

 

 

두바이 선물 퍼레이드

 

 

 

남편이 두바이 출장 갔다와서 선물을 잔뜩 사가지고 왔어요.

여기다가 자랑질 좀 할께요 ㅋㅋㅋㅋㅋㅋ

 

우선 가장 맘에 드는건, 두바이 버즈알아랍!!

두바이 버즈알아랍 모형 너무 갖고 싶었어요^^

직접 가보진 못하지만 모형으로나마 감상하고 싶네요~

 

아 난 언제쯤 두바이 버즈알아랍 호텔 가보려나……흐규흐규 가고팡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 과자 la cure gourmande(라 퀴흐 구흐멍드)

이 과자는 프랑스브랜드인데, 두바이 면세점에 팔았나봐요

 

이걸 10만원어치 사왔다던데, 아니 무슨 과자가 10만원???????

.. 남편 혼내고 싶었지만 남편의 성의를 생각해서 잘했다고 칭찬해줬어요 ㅋㅋㅋㅋㅋ

 

 

 

 

 

프랑스 과자 la cure gourmande(라 퀴흐 구흐멍드),

요거 네이버에 찾아보니 파리에 있는 제과점 이름인듯? 그 제과점에서 만든 과자인가?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퇴근하고 집에 가서

프랑스 과자 la cure gourmande(라 퀴흐 구흐멍드)

하나씩 야곰야곰 먹어야겠어요

우리 남편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