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K팝스타4 릴리M이 부른 ‘skyscraper’ 원곡가수는?

 

 

K팝스타4 릴리M이 부른

skyscraper’ 원곡가수는?

 

 

요즘 매주 일요일이면 빼놓지 않고 시청하고 있는 K팝스타4!!

그런데 이번 시즌에는 너무 발라드 보컬들만 나오는 것 같아서 살짝 지루해요 ㅠ

어제도 아 쫌 지루하네……….’ 이러고 있는 찰나에 릴리M의 무대를 보고 잠이 확 깼어요!!!!

 

 

 

 

 

 

K팝스타4 릴리M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고난도 음역대를 가진 데미로바토의skyscraper’이라는 곡을 자기 노래처럼 정말 잘 소화했습니다.

저는 전문가도 아니고 뭣도아니고 잘 모르겠지만, 똑같은 노래라도 사람의 마음을 확 끌어당겨서 노래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아요. 릴리M이 앞으로 그런 가수가 될 수 있을 듯 싶네요.

(내가 심사위원인것마냥 ㅋㅋㅋㅋ박진영코스프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팝스타4 릴리M로 릴리M이지만, 저는 어제 들었던 ‘skyscraper’라는 노래에 대해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skyscraper’의 원곡 가수인 데미 로바토(Demi Lovato)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팝스타4 릴리M이 부른 ‘skyscraper’ 원곡가수는?

 

 

 

 

 

 

 

 

 

 

 

[겨울왕국 OST ‘Let it go’의 주인공]

데미로바토는 사실 세계적인 흥행작인 겨울왕국의 주제가 ‘Let it go’를 불러서 화제를 일으킨 사람이었네요. 역시, 포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파워풀한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

데미 로바토(Demi Lovato)1992년생으로 이제 23밖에 안된 미국 가수입니다.

데미 로바토가 18살이었던 2009년 이후로 현재까지 총 14건의 앨범을 발매했네요.

그녀는 탁월한 끼와 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면모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성인이 된 후 첫 작품인 네 번째 앨범을 통해 가수와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재능을 한껏 뽐내고 있습니다.

데미 로바토는 첫 싱글인 'Heart Attack' 앨범 발매 첫 주에 20만 장 이상의 판매고와 빌보드 10, 영국 차트 3위를 기록하였습니다.

 

 

   

 

 

 

 

 

 

 

[2014년 트위터 HOT피플]

2014년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뮤지션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였습니다.

이 뒤를 이어 트위터에 가장 많이 언급된 순위로, 데미 로바토는 6위를 차지했네요.

K팝스타4의 서예안양이 부른 노래의 원곡자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5위네요.

노래 뿐 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화재가 되는 인물인 것 같네요

 

    

 

2014 MTV 비디오뮤직어워드(VMA)에서 포즈 취하고 있는 데미 로바토(Demi Lova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