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탑 인스타그램에 올린 마틸탑 사진 웃김

 

탑 인스타그램에 올린 마틸탑 사진 웃김

 

탑 인스타그램 가끔 재미삼아 보는데, 마틸탑 올라왔네요.

이게멍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틸탑 5년전이라며 탑 인스타그램에 기재한 사진들 넘 웃겨요. 탑도 정말 독특한캐릭터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옹 마틸다머리는 대체 왜하신건지요ㅋㅋㅋㅋㅋㅋ근데 탑이 막 이뿌장하게생긴 얼굴은 아니라그런지 이뿌진않네요. (나 탑 안티아님ㅋㅋ)





5년전 이라는데, 5년전에 이런사진을 왜찍었을까요ㅋㅋㅋㅋㅋ 탑 인스타그램 보는 재미가 있음












이건 왜 찍었니ㅜㅜㅜㅜㅜ




진짜 레옹 마틸다 머리는 바로 이것!!! 미틸라 똑단발도 아무나하면 안되겠네요. 얼굴이 요렇게 이뻐야지 이런머리도 어울림ㅜㅜㅜㅜ








어이쿠 나영언니도 레옹 마틸라머리하셨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