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캐나다 로키산맥 진짜 멋지네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캐나다 로키산맥 진짜 멋지네요!

 

캐나다 로키산맥에 대한 포스팅 2탄!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더 이쁜 사진들이 많이 있어요

비록 제가 직접 갔다온 건 아니고 동생이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로 있는 동안 찍어온 사진이지만

넘 이쁜 사진이 많아서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봅니다.

 

 

 

 

 

 

캐나다 로키산맥 물 색이 어떻게 이럴수가 있을까

에메랄스색이 너무 이뿌네요!!! 물인지 하늘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로 파랗고 이쁜 물이네요.

진짜 캐나다 가보고 싶어지네요 ㅠㅠㅠㅠ

저는 이미 나이때문에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신청은 안될듯 하지만....ㅋㅋ

대학생이시라면 영어공부도 할 겸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갔다 오는거 정말 좋은 기회이며 경험인것 같아요!

 

 

 

 

로키산맥 가는길 알려드립니다.  

한국에서 직항편은 없다. 밴쿠버, 캘거리를 경유해 밴프타운까지 향한다. 여름에 한시적으로 캘거리까지 직항편이 운행되기도 한다. 캘거리에서 밴프타운까지 승용차로 약 2시간 소요. 캐나다 국영철도인 VIA 레일과 로키 마운티니어(Rocky Mountaineer)를 이용해 로키 일대를 둘러볼 수 있다. 알버타 관광청(www.travelalberta.com)을 통해 숙소 및 겨울 스키 이용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