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메틱

주영훈 이윤미 뉴스킨 사업 다이아몬드 사업자네요.

 

 

주영훈 이윤미 뉴스킨 사업 다이아몬드 사업자네요.

 

이윤미 검색해보니, 이윤미 뉴스킨이라는 검색어랑 같이 뜨길래 이거 뭐지? 하고 찾아봤어요

 

 

 

 

 

 

주영훈 이윤미 뉴스킨 사업

 

주영훈 이윤미 부부는 뉴스킨 다이아몬드 사업자라고 하네요.

케이블방송에서 동안에 대해 얘기하다가, 주영훈이 아내 이윤미가 골라준 뉴스킨 화장품을 쓰고 있다고 얘기한 적이 있네요.

처음에는 이윤미씨가 뉴스킨을 사용해서 주영훈씨도 같이 사용하다가, 지금은 매니아가 되서 부부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뉴스킨 사업이 뭐지?

 

뉴스킨이라고하면 다단계라고 들었는데, 불법피라미드와 네트워크마케팅은 다르다고 하네요.

네트워크 마케팅이 기존에 한번 크게 사람들을 끌어모아서 해먹고 빠지는 한탕주의 사기 피라미드가 아니라, 나만의 자산(회원)을 쌓아나가고, 기존의 유통방식보다 진화한 유통! 선진국인 미국에서는 일반화된 유통 방법이라고 하네요.

 

 

 

뉴스킨은 뉴욕증시에 상장되었다고하니, 믿을만한 회사인 것 같네요. 그래도 우리 인식에는 뉴스에서 하도 불법다단계, 막 대딩들 감금하고 하는 다단계를 많이 봐서 그런지 쉽게 다가가지는 못할것 같아요 아직.. 예전에 친구도 뉴스킨한다고 자기 아이디 추천해서 화장품 구매하라고 하길래, 그거 다단계 아니냐고 안산다고 했었는데..

뉴스킨 투잡이 가능하고, 광고비, 홍보비, 유통마진을 뺀 직접판매방식 네트워크마케팅으로 저렴하게 좋은물건을 구매할수도 있다고하네요.

 

주영훈 이윤미 뉴스킨 사업하고 있다고 하니 왠지 믿음이 가는 것 같기도 하고. 이게 그 .. 무슨 오류라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