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괌자유여행/괌리조트 추천1] 온워드 비치 리조트 장단점 총정리! 워터파크 &해양스포츠 하기 좋은 온워드

 

[괌 자유여행/괌리조트 추천] 괌온워드 비치 리조트

장단점 총정리!

워터파크 &해양스포츠 하기 좋은 온워드

 

 

 

 

괌 자유여행 가기 전에 어떤 리조트에 묶을지 신중하게 고민하고 선택하기 위해

괌 자유여행을 위한 리조트들을 싹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괌리조트 추천 정보 얻으시려는 분들 참고하세요!!

 

괌리조트 추천 첫번째로,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워터파크 &해양스포츠를 맘껏 무료로 즐기려면 온워드 비치 리조트 선택!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위치

 

괌 타무닝만에 있으며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리조트 앞 아가나비티에서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쇼핑센터와는 좀 먼 거리에 잇네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룸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괌PIC보다 룸이나 욕실 상태가 더 좋다고 하네요 특히 방이 넓직해서 좋다고 하네요. 방 안에 칫솔, 치약, 샴푸, 린스, 컨디셔너, 바디로션, 샤워젤, 비누, 면봉 다 있어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비치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비치 풍경이 완전 별로라고 하네요. 물이 탁하고 백사장도 지저분함.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비치보다는 워터파크 시설 보고 가는 곳. 워터파크 시설은 잘 되어 있다고 하네요.

대신 카악을 타고 갈 수 있는 알루팟 무인도가 있어서 색다른 재미는 있다고 하네요. 카악을 타기 위해

서는 예약 필수!(무료)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워터파크 [괌에서 가장 시설이 잘 되어 있다는 온워드 워터파크]

 

괌 최대의 슬라이더, 실내 풀 총길이 360미터의 리버풀 등 워터파크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후 530분까지 운영)

괌 온워드 리조트의 자랑인 '만타 슬라이드' U자형 슬라이드인데, 튜브에 앉으면 밑바닥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경사가 어마어마한데요.

12m 높이에서 수직으로 뚝 떨어져 아찔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즐기려면 90달러를 내야 하지만 리조트 투숙객에게는 모두 무료입니다.

(출처 : 여행박사)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해양스포츠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투숙객은 글라스보드, 카누, 스노쿨링 등 마린 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에 있는 무인도 알루팟섬은 카누를 이용해서 갈 수 있습니다. (카누는 마린클럽에서 무료 대여 가능)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단점

 

바퀴벌레 출몰!! 괌 호텔에서 바퀴벌레들이 자주 나타난다는 얘기가 있어요

비치가 그닥 이뿌지 않다.

쇼핑센타가 멀다

조식도 SO SO

(다른건 몰라도 비치가 이뿌지 않다는 게 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