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에어아시아 9월 프로모션 /에어아시아 보라카이 특가소식


에어아시아 9월 프로모션 /에어아시아 보라카이 특가소식

오늘은 에어아시아 9월셋째주 프로모션 소식과 내년 보라카이 특가정보 알려드릴께요.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알뜰한여행족되세요






에어아시아는?
에어아시아는 항공서비스 전문 리서치 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에 의해 2014년까지 6년 연속 저비용항공사 부문 세계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에어아시아 그룹은 20개국 90개가 넘는 취항지(도시)로 운항하는 노선을 가지고 있는 매우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가진 항공사 입니다. 설립 후 13년 만에 3억 명의 승객을 수송했으며, 설립 당시 2기의 항공기로 시작해 현재 198기(에어아시아 엑스 계열 25기 포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에어아시아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인도에 계열사를 설립하고, 아세안(동남아시아국가연합) 국가들을 중심으로 그 네트워크를 넓혀 진정한 아세안 항공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에어아시아는 2013년 월드 트래블어워드에서 세계 최고 저비용항공사 상을 받았고, 2009년부터 7년 연속 스카이트랙스가 선정한 '세계 최고 저비용 항공사 상' 및 '아시아 최고 저비용 항공사 상'을 수상했습니다.‘에어아시아 엑스’는 에어아시아 그룹 계열 장거리 저비용항공사로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거점으로 한국, 중국, 호주, 타이완, 일본, 네팔, 중동 지역의 19개 도시로 취항하고 있으며, 2013년과 2014년 연속으로 스카이트랙스 선정 '세계 최고 저비용 항공사 상' 및 ‘최우수 프리미엄석 운영 저비용항공사 상’을 수상했습니다.




에어아시아 9월셋째주 프로모션 정보!!

보라카이특가,홍콩특가, 베트남특가,제주특가, 미주특가 다 떴네요.

LA왕복56만원이라니. . . . . .대에박





에어아시아 보라카이 16년 4월~10월 특가정보 알려드려요





16년4월부터10월까지 16만원대에 왕복구매가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