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동생 사진보니 남매맞네요

 

 

아이유 동생 사진보니 남매맞네요

 

 

아이유가 '효리네 민박'의 출연해 동생의 졸업식을 보기 위해 미국으로 가는 장면이 나오자

요즘 아이유 동생에 대한 관심이 뜨겁더라구요

 

 

아이유 동생 남매카톡

더욱이 과거에는 방송에서 아이유 남매의 문자가 공개된적이 있는데

현실남매 돋네요 ㅎㅎㅎ

아이유가 남동생을 애타게 부르지만 아이유의 동생은 "", "?" “학원라고 답하는걸 보니

제동생이 떠오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동생 남매사진

아이유동생이랑 아이유 남매 어릴적 사진보니

진짜 아이유는 지금이랑 완전똑같고, 동생도 아이유 닮앗어요 ㅎㅎ둘다 너무 귀엽네요

 

 

아이유동생 이종훈

벌써 아이유동생이 졸업을 한다고 미국에서..ㅋㅋㅋ 아이유덕분에 미국에서 학교도 다니고

부럽네요

아이유동생 이름이 이종훈이라고하네요 ㅋㅋ

아이유동생은 자기가 아이유동생인걸 숨긴다고 하네요. 그렇게 이쁜 누나가 있으면 나같으면 막 자랑하고 다닐거 같은데 ㅋㅋ 쑥스러운가봄 ㅋㅋㅋㅋ

2011년에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아이유가, 남동생 친구들은 남동생 누나가 아이유인걸 아무도 모른다고그러다가 아이유가 나중에 어쩌다가 라디오에서 동생 이름을 말했다가

동생 학교에 누나가 아이유라는 사실이 퍼져서, 동생이 엄청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하네요.

동생의 다른 학년 형들이 동생을 찾아와서, 니가 아이유랑 얼굴도 닮았고 이이유가 방송에서 동생이 전학을 갔다고 얘기했다더라 등등 동생얘기를 종종 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