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인테리어] 신혼집에 어울리는 스탠드조명 추천해요 / 별그대 협찬 스탠드조명

 

신혼집에 어울리는 스탠드조명

 

신혼집 인테리어로 고민중인 분들을 위해 스탠드조명 소개할께요.

 

 

 

신혼집은 뭐 하나 사는것도 엄청 고민되죠

처음 생긴 내 집이니까 뭐든 다 이쁜걸로 하고 싶고 ㅋㅋㅋ

 

저도 그래서 스탠드조명 하나 사는데도 엄청난 고민을 했어요

 

 

 

 

오늘은 신혼집 침실에 놓은 스탠드조명 소개할께요.

 

별그대 협찬도 들어갔었다는 스탠드조명

이건 좀 화려한 스타일이에요

이건 좀 화려한 스타일이에요. 거실에는 까사미아 스탠드조명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침실은 침대와 협탁이 다 화이트 톤이어서, 스탠드조명은 좀 화려한 걸로 구입했어요.

스탠드를 켜면 빌딩모양의 건물들이 반짝거려요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 보면 엄청나게 반짝 거린답니다.

침실은 너무 차분한것보다 살짝 화려한게 좋을 것 같아서 구입한 스탠드조명

지금까지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어요. 불을 껐을 때 퍼지는 빛의 모양도 맘에 들고 ㅋㅋ

스탠레스 소재라서 너무 차분한 느낌보다는 젊고 밝은 느낌이에요

 

 


 

요렇게 엄청난 반짝임을 자랑하고 있는 스탠드조명

실제로 보는게 훨씬 이뿌네요

(라벤다 향이 나는 석고방향제도 걸어놓고 ㅋㅋㅋ)

신혼집 인테리어로 고민이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