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베테랑 유아인 수트룩 패션 총정리!! 남친룩으로 입혀보세요

 

 

베테랑 유아인 수트룩 패션 총정리!!

 

 

 

어제 본 영화 베테랑 보면서, 와 유아인 양아치 연기 잘하네 이생각이 들더군요.

영화상에서는 미친 재벌 갑질 하는 나쁜 놈으로 나오지만,

유아인 자체만을 놓고 본다면 슈트포스가 멌있고 상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준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아역으로 시작해서 그런지 유아인은 왠지 아직도 어린줄만 알았는데 벌써 서른살이라고 하네요

반올림에서 보던게 엊그제같은데 세월이 이렇게 빠르다닝 ㅜㅜㅜㅜ

오늘은, 베테랑 유아인 수트 사진들 다 모아서 보여드릴께요 ㅋㅋ

베테랑 유아인 수트빨 장난 아님 ㅠㅠ

그리고 수트룩 총정리까지!!!!!!!!!!!!!!!!!!!!!

 

 

 

유아인 과거 수트사진 총정리

 

 

 

 

 

 

 

 

 

 

 

 

 

 

 

 

베테랑 유아인 수트룩 총정리

 

 

1.     베스트까지 완벽! 쓰리피스 수트
 
클래식한 수트룩의 표본이다. 베스트까지 갖춰 격식을 차렸으며, 넥타이의 컬러도 전체적인 룩과 조화롭게 통일했다. 베이직한 컬러의 완벽한 쓰리피스룩이 포멀하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선사한다. 다만 넥타이는 폭이 다소 좁은 것을 선택해 깔끔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더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그레이 컬러의 쓰리피스 수트룩을 선보였다. 폭이 좁은 재킷의 라펠과 핀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밋밋함을 덜어냈다. 알프레드 던힐은 수트와 톤온톤 컬러의 넥타이를 매치해 진중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쓰리 버튼 재킷이 몸을 안정적으로 감싸며 정돈된 실루엣을 완성했다. 여기에 체크패턴 또는 가죽 코트를 함께 착용한다면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전할 수 있다.

 

 

 

 

 

 

 

 

 

 

 

 

 

 

 

 

 

 

 

 

 

2.     럭셔리의 완성! 피크드 라펠 수트


피크드 라펠 수트와 포인트 넥타이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하기도 한다. 와이드한 피크드 라펠은 날카롭고 과감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시선을 위로 집중시켜 키가 커 보이게 하

     는 효과가 있다. 또한 가장 노멀한 형태의 노치드 라펠보다 한층 드레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해 파티 또는 공식석상에 안성맞춤이다.
 
피크드 라펠 수트와 포인트 넥타이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하기도 한다. 와이드한 피크드 라펠은 날카롭고 과감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시선을 위로 집중시켜 키가 커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가장 노멀한 형태의 노치드 라펠보다 한층 드레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해 파티 또는 공식석상에 안성맞춤이다.

 

 

 

 

 

 

 

3.     시크절정! 원컬러 수트
 
조태오식 올블랙 수트룩은 힘과 무게가 있다. 수트와 셔츠, 넥타이까지 원톤으로 통일감을 주었으나 수트의 바디와 라펠은 다른 소재를 사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조태오의 트레이드 마크인 잘 정돈된 포머드 헤어는 올블랙룩을 완성하는 화룡정점이다.
 
띠어리맨은 다크 브라운 컬러로 통일된 수트룩을 선보였다. 노타이 셔츠로 군더더기 없이 스타일링 했으며, 슬림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트렌디하다. 엠포리오 아르마니가 제안한 올블랙룩은 시크하고 간결해 특유의 섹시미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