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강동원이 모델 시절 만났다는 전여자친구 도여진

 

강동원이 모델 시절 만났다는 전여자친구 도여진

 

우연히 기사 검색하다가 보니, 강동원이 모델 시절 만났다는 전여자친구 도여진이라는 사람이였네요. 2004년에 강원동과 공개열애 하는 것을 공개하고 도여진 안티카페까지 생기면서, 강동원 여자친구라는 이유로 욕을 많이 먹었었죠!

 

 

 

 

 

 

진짜 2004년 기사에 도여진과 사겼던 이야기가 나오네요. 강동원은 무려 10년전에도 전혀 촌스럽지 않다는 사실........

 

 

 

 

강동원 전여친, 도여진 누구인가?

강동원 전여친 도여진은 1981년생으로 올해 35살이네요. 170cm에 필리핀대학교에서 호텔경영을 전공한 모델이에요. 예전에 잡지 쎄시, 키키 모델로 활동을 했었네요.

아 정말 추억의 잡지 쎄시 키키.ㅋㅋㅋㅋ

 

 

 

웃는 모습이 넘 이쁘고 매력있네요. 모델이니라 당연히 몸매도 길쭉길쭉 우월하군

모델 도여진은, 강동원 전여친이라는 타이틀이 아직도 따라다니네요

 

 

2006년쯤 우행시 시절에 결별했다는 소문이 있던데, 요즘은 뭐하시나도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