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은지 집안, 정은지 아버지 이런분이셨군요

정은지 집안, 정은지 아버지 이런분이셨군요

남편이 에이핑크 정은지 아빠가 교수라고 해서 찾아봤더니,

교수님은 아니고 외국에서 일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정은지 아빠는 투르크메니스탄에서 건축 관련 일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정은지는 아버지에게 이제 들어오시라고 계속 말씀 드리는데도,

정은지아버지는 정년퇴직 할 때까지는 일을 하겠다고 하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은지는 가수 데뷔 후 번 돈으로 집안 빚을 청산했다고 하네요~

정은지 집안에서 정은지 가수 데뷔를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지금은 이렇게 성공하고 집안 빚도 다 갚고

이제는 가수 되길 잘 했다고 뿌듯해하시고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얼마전에 정은지 하늘바라기 1위하고 아버지한테 영상편지도 보내던데,

정은지는 동생이랑도 친하고 부모님이랑도 사이가 무척 좋은 것 같아서 보기가 좋네요^^

 

그나저나 투르크메니스탄이 어딘지 첨들어본 나라라서, 한번 찾아봤어요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쪽에 있는 나라네요~

 

중앙아시아 남단에 나라로, 1865년 제정러시아의 침략을 받은 후 1884년 합병되었다. 1918 4월 러시아군에 의해 투르크멘 자치 소비에트 사회주의공화국이 선포되었고 1924 10월 투르크멘 소비에트 사회주의공화국이 수립되었다. 1991 10월 구소련의 해체와 함께 독립하였다.

 

[네이버 지식백과] 투르크메니스탄 [Turkmenistan] (두산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