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지드래곤 카페 제주 몽상드 애월, 역시 지디감각

 

 

지드래곤 카페 제주 몽상드 애월,

역시 지디감각

 

*지드래곤 카페 제주 몽상 드 애월 카페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1

여기가 구 봄날이라는 카페였나봐요.

지드래곤 소유의 제주 몽상 드 애월 카페가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을 것 같네요.

 

 

지드래곤 카페 제주 몽상드 애월 오픈은 10월 중이라고 하네요. 정식 오픈도 안했는데 벌써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간듯. 아직 보수 작업 중인가봐요

 

 

 

여기 정식 오픈하면 또 하나의 제주도 관광 명소가 되겟군!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은 여기 꼭 올듯.

 

카페 바로 앞에 또 바다가 있어서 바다보면서 커피 마시는 것도 완전 분위기 좋겠네요

지드래곤 카페 제주 몽상 드 애월은 제주스럽게 돌담으로 만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