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안소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키이스트 소속사 연예인들 누구?/키이스트 매출액

안소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키이스트 소속사 연예인들 누구?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인 배우 안소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했다고 하네요.

키이스트 관계자는 안소희를 두고 배우로서 발전 가능성이 큰 안소희가 20대 대표 여배우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더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안소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한걸 보니, 키이스트에서 안소희를 이제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줄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키이스트 소속 연예인

키이스트 소속 연예인들 진짜 많네요!!

권시현, 김민서, 김수연, 김수현, 김정욱, 김현중, 김혜인, 김희찬, 류상욱, 박서준, 박선아, 박수진, 박은빈, 박지빈, 배누리, 배용준, 서동건, 소이현, 손담비, 정려원, 임수정, 이현우, 주지훈, 최강희, 한예슬, 홍수현 등

키이스트 소속 연예인 중 단연 눈에 띄는 건,, 김수현!! 그리고 요즘 대세인 박서준

 

 

 

 

키이스트 매출액

키이스트 매출액 완전 왠만한 중소기업 매출액 못지 않네요~

2014년 기준 키이스트 매출액 889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