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언프리티랩스타2] 키디비 데뷔, 나이, 인스타그램 키디비의 모든것 공개 / 키디비 자이언티 앨범 냈네요.

[언프리티랩스타2] 키디비 데뷔, 나이, 인스타그램 키디비의 모든것 공개 !!

 

키디비 자이언티 앨범 냈네요.

 

 

 

 

어제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새롭게 관심이 가게 된 사람은 키디비였어요.

기대보다 랩실력이 있는 것 같아서, 항상 자기입으로 자기가 최고라고 하던데 그냥 하는 말은 아니였구나 하는 생각. 근데 그래도 트루디가 젤 잘하지요. 역시 제2의 윤미래임 ㅋㅋ 얼굴 목소리 모두 너무 비슷해요!!!

그럼 키디비의 모든 것을 지금 공개합니다!!!

 

 

 

 

 

 

 

 

 

 

 

[언프리티랩스타2 키디비 프로필]

 

*언프리티랩스타2 키디비 본명 : 김보미

 

*언프리티랩스타2 키디비 나이 : 26

 

*언프리티랩스타2 키디비 출생 : 1990727

 

*언프리티랩스타2 키디비 데뷔 : 2012년 싱글앨범 I’m Her(Feat. 자이언티)

***여성 래퍼 키디비(KittiB)가 첫 싱글 'I'm HER'6 29일 발표했다. 자이언티(ZIon.T)가 피처링과 프로듀싱으로 참여했으며, 키디비의 등장을 알리는 임팩트있는 트랙이 될 거라고 전했다.

키디비는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하며 티저를 공개했다.***

 

 

 

 

 

 

 

*언프리티랩스타2 키디비 인스타그램 : @officialkittib

 

*언프리티랩스타2 키디비 과거 :

키디비 자이언티와 앨범을 발매한 적이 있네요. 오오~

싱글앨범 I’m Her(Feat. 자이언티)

키디비 과거에 타이미, 졸리브이 간 디스에 참여한 적 있네요.

 

 

*키디비 언프리티랩스타2 출연이유 : 키디비는 "언더에도 이런 실력자가 있다는 걸 알려드리기 위해 나왔다" "날 대적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네요.

 

 

 

 

 

 

 

키디비 몸매가 일단 좋아서 왠지 남자팬들이 많을 것 같다는 예상이 되네요.

언프리티랩스타2 1회 보고서는 키디비 되게 못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어제 또 2회 보니깐 잘하더라구요? 제시도 키디비보고 NOT BAD~ 이랫음 ㅋㅋㅋㅋ어제는 캐스퍼가 젤 별로였던듯ㅜㅜ 너무 포스가 안느껴져요.

근데 키디비는 몸매만 좋은줄 알았더니, 랩도 잘 하눈거 같아요. 눈과 귀를 확 집중시키는 랩퍼인듯하네요.

 

 

 

 

 

 

 

[언프리티랩스타2 인스타그램]

 

 

1. 헤이즈 (인스타그램 @heizeheize, 본명 장다혜)

2. 캐스퍼 (인스타그램 @kasper0417, 본명 이세린)

3. 애쉬비 (인스타그램 @ash_b0773, 본명 추윤정)

4. 효린 (본명 김효정)

5. 길미 (인스타그램 @gilmebaby, 본명 길미현)

6. 안수민 (인스타그램 @soomz91)

7. 예지 (본명 이예지)

8. 키디비 (인스타그램 @officialkittib, 본명 김보미)

9. 수아 (본명 문수아)

10. 유빈 (인스타그램 @yubstagram88, 본명 김유빈)

11. 트루디 (인스타그램 @truedy.js, 본명 김진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