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월드컵미녀 미나(43) 류필립(26) 카톡 달달하네요 /미나 류필립 갈데까지가보자


월드컵미녀 미나(43) 류필립(26) 카톡 

 

달달하네요

 

 

 

미나(43) 류필립(26)의 열애 소식이 나오면서 주목받고 있는건 바로 그들의 나이!!

미나나이는 43세, 류필립나이는 26세로 둘은 17살 차이라고 하네요.

근데 사진만 보면 전혀 17살차이라고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미나 동안이에요.

 

한밤에티비연에에 나와서 미나가 공개한 류필립과의 카톡을 보니, 완전 카톡이 달달하네요 

미나 류필립 카톡 공개

 

 

뽀뽀♥♥
나같은 남자 못만난다
갈데까지 가보자
내가 리드할께

이건 뭐 완전 상남자포스 자랑함. ㅋㅋㅋㅋㅋ 한밤 보니까 미나가 완전 자랑스럽다는듯이 리포터에게 핸드폰을 꺼내서 카톡을 보여주더라구요. 아 ㅠㅠ 17살 어린 남자랑 사귀면 어떤 기분일까 ㅠㅠㅠㅠㅠㅠ


 

 

미나 성형 많이 한것 같은데, 아무리 성형빨이라고 해도 도무지 43살이라고 믿어지지 않는 외모를 갖고 있어요. 이래야 연하남을 얻을 수 있나봄 ㅠㅠ

근데 개인적으로 막 이뻐보이지는 않네요. 저는 미나 월드컵미녀시절 사진 보니까 그때가 더 자연스럽고 이뿌더라구요.





그래두 둘이 나이생각안하고 보면 잘어울려요. 근데무려17살차이라는. . . .
남자가17살어린경우는 한국에서는 진짜 처음보는듯

미나(43) 류필립(26) 이정도면 이모와조카뻘인뎅. . . ㅜㅜㅜ그래도 둘이 좋다면. . 뭐 주변에서 왈가왈부할 상황은 아닌듯하네요

 

미나 류필립 커플 사진 / 미나 인스타그램

 

미나 류필립  커플사진을 보면, 류필립 진짜 훈남이에요.

류필립은 가수 소리얼 출신으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어쨋든 연예인 생활을 했던 사람이네요.

지금은 미국 시민권자이지만, 군복무를 위해 한국으로..ㅋ







미나 류필립 카톡 보니까 남자가 많이 좋아하는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류필립은 군대에서도 편지를통해
매일볼땐몰랐는데 나도 정말많이사랑한다는걸 알았다

누군가가 이렇게 미칠만큼 그리운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이런닭살멘트를 하네요♥♥

 

 

 

월드컵미녀출신 미나 과거사진

 

요건 월드컵미녀 미나 잘나가던 시절사진입니다. 이때내가초딩이였는데, 미나는 이때랑지금이랑 얼굴은어째 똑같네요ㅋㅋㅋㅋ관리참잘하신듯

까무잡잡한 피부가 이효리랑 비슷 ㅋㅋㅋ






 

 

미나 중국인기

월드컵미녀 미나 중국 인기가 얼마만큼 일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중국 지하철에 미나 사진이 대문짝만하게 걸려있네요. 근데 성형외과 홍보 사진이라는...ㅋㅋㅋ